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그 외 여러가지

스카치 브라이트 청소도구 두번째, 먼지떨이. 먼지야 가라~

by 사월愛.꿀하루 2017. 10. 16.
반응형
SMALL

집에 소복히 쌓인 먼지를 거둬들이고 싶은데 좋은도구가 없을까 하고 스카치 브라이트 먼지떨이를 선택했어요. 아는 분 얘기로 스카치 브라이트 먼지떨이가 좋다는 이야기들었던 적이 있었어요.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지만 작은 홈이나 틈 사이에 낀 먼지 제거에 좋다고 했던 말이 기억에 났답니다. 


그래서 서슴없이 인터넷으로 먼지털이와 먼지털이 리필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짜잔! 도착! 


먼지떨이 핸들과 리필2개, 리필5개

스카치 다용도 먼지떨이, 틈새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먼지까지 없애준다고 하네요. 

얼마나 잘 닦일지 은근히 기대가 되네요~ ㅎㅎ

포장지 옆에는 리필패드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ㅎㅎ



처음 사용시, 양손으로 시트 양끝을 잡고 지그재그로 비벼주며, 시트가 부풀어 오른다고 하네요. 

다른 쪽면에는 스카치 브라이트 다용도 먼지떨이 리필패드 부착방법 설명있네요. 


그림과 같이 리필패드 가장자리를 잡아준 다음, 

부직포가 부착된 면에 있는 틈에 헤드 앞부분을 잘 맞춰주세요. 


리필패드와 손잡이가 단단히 고정되도록 헤드를 끝까지 밀어 넣어주세요. 

그럼 리필패드가 동그랗게 말아져서 청소하기 좋다고 하네요.  


어렵지 않죠?? 


하지만, 단단히 밀착시키지 않고 사용하면 리필패드가 빠질 수 있다고 하니 단단히 고정되도록 헤드 끝까지 밀어넣어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이건, 리필용이에요. 혹시나 금방 다 써버릴까봐 리필용을 함께 주문했답니다. ㅎ

뒷표지에는 제품의 용도도 나오고, 주의사항 등이 보이네요. 

그렇다면, 제품을 꺼내서 한번 보도록 할께요. 

핸들 하나와 리필패드 2개가 들어있어요. 



리필패드를 만져보니 엄청 부들부들해요. 

느낌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ㅎ


자, 그럼 이제 리필패드를 양끝을 잡고 지그재그로 비벼줄게요. 

그 후, 핸들을 리필패드에 끼워넣어 볼께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양쪽에 헤드를 넣어서 부직포가 찢어지지 않도록. 


끝까지 밀어넣어 고정되도록 해줄께요. 

끝까지 밀어 넣으니 알아서 착 말리네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먼지떨이가 되었네요. 

너무 부드러워서 쓰기가 아까울 지경이에요. 

그래도 집안에 쌓인 먼지를 이 아이로 깨끗히 싹쓸이 해볼려구요! 


먼지야 가라~!!! ㅎㅎ

스카치 브라이트 욕실청소용 크린스틱와 변기수세미 크린스틱 두가지로 욕실이 말끔해졌는데, 

이번에는 먼지떨이로 깨끗한 집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공감 클릭은 소소한 행복으로 전해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