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그 외 여러가지

장마를 대비하여 구입한 나의 장화,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by 사월愛.꿀하루 2021. 7. 13.
반응형
SMALL

장마를 대비하여 구입한 나의 첫 장화,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하지만.. 비는 오지 않고..

장마를 대비해서 지난주에 장화를 미리 구입했는데... 이게 뭐람. 비가 살짝 살짝 내리고 장마같은 비가 오지는 않고 있다는..
비가 많이 안와서 좋아해야하는지, 새로 산 장화를 선보일 기회가 없어서 기분이 안 좋아아야 하는지.. ㅋㅋ 나도 내기분을 모르겠지만 ㅎㅎ 새로 산 장화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장마를 대비해서 장화 구입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용 ^^

사실 서울로 온지 얼마 안되고, 비와 눈은 잘 보지 못하고 너무너무 더운 지방에서 살다가 와서 장화라는게 딱히 필요가 없었는데.. 서울로 오니 여름 장마를 대비해서 장화를 구입해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생기지 모에요 ㅋㅋ 장마를 위해서 뭔가 철저히 대비해야한다는 그런 마음이랄까요?? ㅎㅎㅎ
그래서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를 구입했습니다!!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락피쉬 사이트에 들어가면 모델이 신고있는 저 부츠가 첼시 레인부츠입니다~! ^^ 모델분이 신은 컬러는 그린이구요. 저는 깜장이로 구입했어요~
지금 장마철이라 구입하기가 쉽지 않았으실텐데요~ 저도 그랬거든요. 막 갑자기 사려니깐 사이즈도 없고, 주문해놨는데 재고 없다는 알림 막 오고~ 을매나~ 속상하든지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은 실패했지만요! 그래도 막상 받고 나니 맘에 들었어요!! ^^
내 마음에 드는게 젤 중요한 거니깐! 그리고 이미 샀으니 이쁘게 신고 다닐 날만 생각할려구요~~

그럼 이제 제가 구입한 블랙컬러의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를 소개하겠습니다아아아~!!!! 짝짝!!

블랙컬러,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박스부터가 깰~끔! ㅋㅋ

손잡이 부분도 그린컬러로 느낌있게 만들었네요~^^ 박스부터 일단 맘에 들었어요~
이제 개봉박두!!

박스를 열어보니 그린 컬러가 화악~ 눈에 들어오네용~ 넌 어쩜 박스도 이렇게 예쁘니~!!! ^^
파우치도 이렇게 들어가 있구요~ 처음부터 너무 맘에 드네용~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옵니당 헤헤

장화 한짝씩 요렇게 소듕하게 싸여서 왔네요~~ 나의 소듕한 장화❤️

흐악!!!!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용~!!!! 쏘리찔러!!!!
외관상 보기에 신발자체는 튼튼해 보이고, 부드러운 재질의 느낌이라 신고 다니는데 나쁘지 않아보여요~

바닥면을 보면,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 해 놓은 것 같네요~ 일단 비오는 날 신고 나가봐야 알겠지만 일단 나빠보이지 않아요^^

신발 안쪽에는 사이즈와 컬러가 적혀 있구요~ 저는 운동화나 구두는 230신는데 장화라서 235 주문했어요~ 양말 신고 신어야되니 한치수 큰걸로 주문했는데~ 딱 좋네용!! ^^ 사이즈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일하는 곳으로 받아서 혼자 신어보고 마구 찍어봤어요~ 이쁜 착장샷은 아니지만… 이렇게나마 신고 포스팅 해 봅니다 ㅠ
출근할 때는 비가 안오고, 조금이라도 비가 내리는 날에는 집에 있어서 ㅠㅠ 아직 제대로 신고 나가보질 못했어요~ ㅠㅠㅠㅠ 흐규흐규

간단히 장점을 이야기하자면요~

1. 신고 벗기가 편하다. 숏부츠라 신고 벗기가 굉장히 편해요~ 롱부츠를 살려고 옴총 고민 많이 했는데 그건 신고 벗기도 불편할 것 같구, 땀도 옴총 찰 것 같더라구요~ 반바지나 스커트에 숏부츠로 코디하면 예쁠 것 같아요^^

2. 락피쉬 첼시부츠는 밑창이 몰캉몰캉해요~ 푹신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오래 신으면 좀 꺼질 순 있겠지만 딱딱하지 않아서 갠적으로 좋았어요^^

3. 재질도 싼 느낌이 안들고 고급진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4. 별거 아닐 수 있지만 포장에서부터 느껴지는 세심한 배려와 눈과 마음을 확 사로잡아서 박스를 여는 동안에도 마음이 설렘설렘, 듀근듀근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5. 사이즈는 정사이즈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양말신고 신을 생각하고 좀 낙낙히 350주문했어요~ 저는 딱 좋더라구요^^


아직 장화 구입 못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구입하셨으면 좋겠어요~
내일부터 비가 또 온다는데.. 사실일지 아닐지~ 일기예보를 믿을 수가 있어야죠 ㅠㅠ
내 장화을 신고 언제쯤 제대로 활보할 수 있을지~~~ㅋㅋㅋ
코로나 4단계라 어디 돌아다닐 순 없지만, 출근할 때 참방참방 장화신고 갈 생각에 조금 설레네용^^ 헤헤

여러분들도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장마도 조심하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