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그 외 여러가지

이 여름을 함께 보낼 내 책상위 실용적 휴대용 무선 탁상용 선풍기!

by 사월愛.꿀하루 2021. 7. 14.
반응형
SMALL

이 무더운 여름을 함께 보낼 내 책상위 똘똘한 휴대용 무선 탁상용 선풍기와 여름나기 준비!!!

너무너무너무 더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죠들?? 여기가 어느 나라인지?? 밖을 나갈때마다 동남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름날인 것 같아요~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니, 날씨로나마 동남아 느낌을 대신해야하는 걸까요??? ㅠㅠ 흐규흐규.. 너무 슬픈 현실입니당!! 그죠~~~?
그냥 쨍!하니 더운 날씨가 아니라~ 그냥 너무너무 습하고~ 너무너무 짜증나게 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오라는 비는 안오고 ㅋㅋ(장화를 샀으니 신고 싶은 구실을 만들고 싶은.. 제 이기적인 마음입니다 ㅎㅎㅎ^^)
여튼, 너무너무 더운 여름날을 맞이하고 계시죠? 그럼 다들 사무실이든, 내방 책상위에 탁상용 선풍기 하나는 이미 준비해두셨으려나요~~?
저도 요며칠 너무 후덥지근한 날씨에 하나 장만했습죠!! 헤헤 ^^
그래서 오늘은 이 아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짝짝!!

먼저 저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받았어용~ 사야겠다고 마음 먹고 나니 빨리 받고 싶어서 후다닥 로켓배송으로 받고 싶은 마음에 쿠팡에서 주문했답니당~
일단 컬러는 화이트로 구입했어요. 블랙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깰~끔한 화이트가 좋더라구요. ㅎㅎ
자, 이제 그럼 연구실에서 저와 함께 이번 여름을 함께 할 탁상용 선풍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내 책상위 솔러스에어 휴대용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 

보시는 것처럼 깔끔한 느낌이 들죠?? ^^ 무난하니 디자인 괜츈하죠?? ㅎㅎ

솔러스에어 탁상용 선풍기 상세정보


1. 마이크로 5핀 USB로 충전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풀 충전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아직 잘 모르겠어요ㅠㅠ  어느정도 충전하니깐 무선으로 꽤 오래 가더라구요~


2. 바람세기 조절은 4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근데 저~~~~~어어엉말~~ 더운 거 아니면 4단계까지는 안할 것 같아요. 바람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세더라구요. 저는 많이 더우면 2단계까지 올리고 아니면 1단계로 사용하고 있어요~^^


3. 선풍기 머리가 90도로 움직여요~ 상하로 90도 움직일 수 있어요 ㅎㅎ

근데… 머리를 이렇게 들어서 사용할 경우가 있을까요??^^ 호호홍~~
여기서!! 단점은… 상하는 움직이지만 좌우가 안 움직인다는…. ㅠㅠ 슬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ㅎ
그래서 회전이 안되요~ 요게 어찌보면 최대의 단점이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요며칠 사용해보면서 저는 크게 문제되지는 않았지만 회전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나의 오래된 노트북… 콤퓨터 좀 사주세용 ㅠㅠ 겨수님~)

넵! 대강 중요 내용은 전달이 된 것 같아용~ ^^
그럼 이제 저는 저의 연구실 책상 옆에 잘 놓아두고 올 여름 이 아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지내봐야 할 것 같아용~

나름 귀욤귀욤한 느낌도 있네용^^ 선풍기에 얼굴 들이밀고 더위 먹지말고 잘 보내야겠어용!!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날 삼계탕 한마리 얼큰하게 드시고, 코로나도 물리치고! 더위도 물리치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래용^^

 

쿠팡에서 구입한 솔러스에어 휴대용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에용~^^

 

솔러스에어 휴대용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