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그 외 여러가지

내돈내산!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가성비 좋은 코시 스킨 키패드 KP3136 후기

by 사월愛.꿀하루 2021. 7. 16.
반응형
SMALL

내돈내산!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가성비 좋은 코시 스킨 키패드 KP3136 후기

일할 때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제 노트북은 오른쪽에 키패드가 없는 거라 은근히 이게 계속 불편하더라구요. 들고다니기 좋을려구 산 건데 이제는 들고 다니지는 않고 일할 때 갖고 와서 사용하다 보니 화면도 작아서 불편은 하지만, 오른쪽에 숫자 키패드가 없는게 은근히 내적 불편함을 자꾸 불러 일으키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코시 스킨 숫자 키패드입니당!! ^^

일단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구요. 무선이 아니라서 좀 더 저렴한 면이 있는 것 같아요. 블루투스 숫자 키패드로 살까 잠깐 고민했는데 왠지 연결이 매끄럽지 않으면 사용하면서 또 내적 불편함을 왠~지 일으킬 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에... ㅋㅋㅋㅋ 그렇다고 너무 비싸고 좋은 걸 살려니.. 좀 아깝기도 하고~ 어디 만만한 아이 없나~ 찾다가 요놈을 발견했지용~!

빨리 받고 싶어서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용!
그래서 다음날 받게 된 나의 코시 스킨 키패드!!!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당 ^^

짜잔~~~!!

코시 스킨 키패드 KP3136

요렇게 생긴 아이랍니다~

뒷면에는 살짝꿍 보이네요~ 얼른 얼른 개봉해볼게요~~

스킨도 같이 주니 너무 좋아요^^
그리고 숫자00도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헤헤 왠지 잘 선택한 느낌에 혼자 뿌듯해하고 있어요 ㅋㅋ
또, 개인적으로 좋았던게 키 누를때마다 또딱또딱 소리가 안나서 좋아요~ 혼자 있을 때는 따딱따딱 소리가 나도 괜찮은데 여기는 공용공간이니깐~ 오픈 연구실이다 보니 민폐는 안되는 게 좋자나요^^
그래서 무소음에, 키 누를때도 부드럽고 좋네요^^
가격도 9천원 좀 넘는 가격인데,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배송도 다음날 바로 받았으니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만족! 만족! 헤헤

무선이 아닌 usb 유선 키패드입니당~

이제 앞으로 나와 함께 해줄 나의 키패드 ❤️
잘 부탁해~~ どうぞよろしくね!^_^

제 책상위에는 탁상용 선풍기와 키패드가 함께 합니당!!! 크헤헤

여러분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여~ 오늘은 금욜이니 퇴근하고 슬의생 보면서 저도 혼맥, 치맥할꼬에용~~~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안전제일! 건강제일! 입니다~~화이팅!!

제가 산 코시 스킨 키패드 KP3136 좌표입니다^^
https://coupa.ng/b3w1dZ

 

코시 스킨 키패드 KP3136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