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을까/경상도.전라도.충청도.강원도맛집

우리동네 맛있는 피자, 후니피자 with 배달의 민족

by 사월愛.꿀하루 2018. 11. 14.
반응형
SMALL

우리동네 맛있는 피자, 후니피자 with 배달의 민족 


밥 해먹기 귀찮은 날, 피자가 먹고 싶은 날. 동네 피자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기로 했다. 그런데 어떤 집이 맛있는지 몰라 고민끝에 배달앱을 믿고 써보기로 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다운받아서 거기서 피자집을 선택하기로 하였다! 


평점과 리뷰를 보고 그 중에서 피자집을 선택하였다. 리뷰도 백프로 믿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일단 믿고 시켜보자라는 생각이 들어 주문을 했다. 우리의 선택은~ 바로~ 동네 피자인 후니피자를 선택! 


한번도 시켜먹어보지 않아서 판단이 안됐지만, 일단 평점이 좋다. 믿고 시켜보자! 



한 30분정도 기다렸나? 따끈한 피자가 도착했다. 



내가 좋아하는 리치골드 피자다! 

토핑은 콤비네이션으로 선택했다. 

콤비네이션이 가장 만만한 것 같아서, 이것으로 주문했다. 



일단 비주얼은 그리 나쁘지 않다. 

콤비네이션 토핑이 조금 약해보이긴 하지만, 동네 피자인 것을 감안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ㅎ





따끈한 피자 한조각 떼어내서 치즈를 보자! 

오호~ 나쁘지 않은데~ 

늘어나는 치즈를 보니 왠지 주문 잘한것 같은 뿌듯함이 차오른다. 

달달한 고구마를 좋아해서 항상 피자는 리치골드를 먹는데, 

고구마가 좀 더 듬뿍 들어가면 좋겠지만, 머~ 동네피자이니깐.. 하고 또 감안하고 먹었다. ㅎㅎ

맛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았다. 



서비스로 츄러스를 보내줬다. 

달달한 츄러스로 리뷰와 인증샷을 요구하네? 어랏!

츄러스가 맛있으면 리뷰를 적어볼까하고 생각했다. 



츄러스.. 한입 먹고 안 먹었다. 

피자는 괜찮은데, 츄러스는 너무 별로다. 

그래서 리뷰를 안 적기로.. ㅎㅎ

순간적으로는 리뷰에다가 츄러스 너무 맛이 없다고 적고 싶었지만.. 

참고 그냥 적지 않았다. ㅎㅎ

별점을 5개 줄수가 없다. 이런 맛의 츄러스로는.. 

피자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서비스로 주는게 맛이 없으면.. '이걸 왜 주나?' 하는 생각?!

차라리 피자만 주고 서비스로 피클이나 핫소스, 다른 소스를 좀 더 챙겨주지. 



피자 맛은 괜찮아서 또 주문해서 먹을 만한데, 

서비스로 주는 것에 오히려 기분이 좀 상했다. 

츄러스가 너무 맛이 없어서.. ㅠㅠ 

이런거 주지마세요~~~~~ 


백프로 리뷰를 다 믿을 수 없다는 걸 다시 한번더 느꼈다. 

이런 달달한 것으로 사람들의 평가를 사려고 하다니!!! 

조금 분한듯 했지만, 피자 맛이 나쁘지 않으니 그냥 패스. ㅎㅎ


저녁 해 먹기 귀찮았는데, 피자로 한끼 잘 넘겼다. 


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면, 후니피자 할인쿠폰도 있어서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주문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좋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