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을까/경상도.전라도.충청도.강원도맛집

대구 동성로 현대백화점 근처 마카롱 맛집, 아미아(AMIA)

by 사월愛.꿀하루 2020. 12. 16.
반응형
SMALL

대구 동성로 현대백화점 근처 마카롱 맛집 아미아(AMIA)

추워서 에너지가 급격히 떨어지는 요즈음~ 달달한 거 생각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갔다온지는 조금 됐지만.. 맛있는 마카롱 가게 소개할려구요.
참고로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ㅋㅋ 이날도 어김없이 달달한게 무척이나 땡기는 날이였습죠!
유난히 이날 날씨가 쌀쌀했어요~ 쌀쌀한 날씨탓을 좀 해보면서 에너지를 채워주러 총총 걸음으로 향했답니다.
그곳음 바로, 동성로 현대백화점 뒷편에 있는 아미아라는 가게인데요.
이미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제가 너무 늦게 알았나봐요 ㅋㅋㅋ

디저트카페 마카롱 맛집 아미아(AMIA)

가게 입구에서부터 몬가 아기자기함이 느껴지시나요? 골목에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릴수도 있지만,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시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아미아에서는 마카롱 뿐만 아니라 다쿠아즈, 밀크티, 커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티도 판매하는데, 티 중에는 유명한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도 있더라구요. 속으로 '오~~'하면서 혼자 살짝 감탄했네용~ ㅋㅋ

카페 내부를 보면 요렇게~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분위기 자체가 편안하고 코지한 느낌. 딱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안쪽은 주방이구요. 제가 갔을 때는 사장님만 계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가게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다행히 손님이 없는 덕에 편안하게 사진 찍을 수 있어 좋아써용~^^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쪽편을 보면, 요렇게 앙증맞은 마카롱 미니어처가 보여요.
스탠드 조명과 테이블 색상, 초의 색감이 너무 찰떡인 소품들이 놓여져 있는데 사진찍고 싶은 충동이 불끈불끈!! ㅋㅋ

그러다, 셀카도 한장 ㅋㅋㅋㅋㅋ

제가 방문했을 때는 수능전이여서 요런 수능 맞춤 상품도 있었어요.
수험생들한테 선물로 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디저트 카페 아미아(AMIA) 마카롱 메뉴

여기서부터 아미아 가게의 마카롱들이 펼쳐집니다요~

레인보우 무화과/엄마는 몰티져스/크림브륄레/아몬드쇼콜라/땡큐베리베리

페레레로쉐/흑임자/순우유초코칩/소금바닐라

카페오레/카라멜치즈케익/순수우유
총 12가지 마카롱들이 있어요~~ ^^ 꺄악!!!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넘넘 고민스러워써용 ㅠㅠ
(행복한 고민~♡)헤헤
요런 고민은 매일 하고파용~~♡

이제 겟했으니, 집으로 다시 춍춍 갑니다용~
어여 집에 가서 개봉박두하고, 아메리카노랑 마카롱 춉춉 흡입하구파용~~

박스포장도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아용~~?? 민트색깔!!
내 맘에 딱 들었기!!!!! ㅋㅋ

자자, 떨리는 마음으로 드뎌 개봉합니다아~~~~~~

제가 데려온 애들입니다아~~ 예쁘게 봐주세용ㅋㅋㅋ
크림브륄레랑 아몬드쇼콜라, 소금바닐라,페레레로쉐님을 데리고 왔어용~~~
맛은... 뭐 ㅋㅋㅋㅋㅋㅋ 기가 막히게 맛있었드래영!!!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이거 머 여기가 천국이다아~~ 싶더라구용 ㅎㅎㅎㅎㅎ
각각에 대한 설명은 필요가 없을 듯요!!! ㅋ

여러분들도, 에너지 딸려서 급당 충전 원하실 때나 달달한 디저트 생각나시면 요기, 요기!
마카롱 맛집 아미아(AMIA) 찾아주세용~~~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위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지도 올려놓아용~

아미아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

 

아미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 · ★4.57 · 수요일 12:00 - 20: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목요일 12:00 - 20: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금요일 12:00 - 20: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토요일 12:00 - 20: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일요일 1

m.place.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