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을까/경상도.전라도.충청도.강원도맛집

[수성구 카페]홍시 카페 with 보양식 식당 감나무집

by 사월愛.꿀하루 2018. 8. 5.
반응형
SMALL

보양식 식당 감나무집 위층에 있는 홍시 카페, 식사와 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식사를 멀리 찾아가지 않아도 바로 위치에는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가 있다. 바로 홍시. 이름이 왠지 귀엽다. 홍.시.


가족모임, 단체모임으로 식사를 한 후에 또 커피집을 찾아나서기에는 지금같은 더위에는 곤욕이 아닐 수 없다. 실컷 배부르고 기분좋게 밥 먹고, 또 땀흘려서 카페로 가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지도 모른다. 


그리고, 단체라면 이동하기에 쉽지도 않다. 


그러나! 감나무집에서 뜨끈한 보양식 한그릇 하고, 2차 후식을 찾으신다면, 바로 그 위에 있는 홍시 카페로 가보는 건 어떨까? 


땀흘리지 않고, 어렵사리 카페를 찾아 나서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지 않은가~! 



내가 생각했던대로, 

가족 단위로 앉아 계시는 분들도 있고, 

소모임으로 앉아 계시는 분들도 있었다. 


다들 감나무집에서 보신탕 한그릇들 하신 듯한 분위기가 뿜뿜! 




그리 큰 카페는 아니라서, 

크게 시끄럽지도 않고, 소담을 나누기에 적절한 장소인 것 같다. 





주문은 요기, 카운터에서. 



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바닐라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다. 



홍시카페에서 판매되는 디저트는 직접 매일매일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나 대량 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해야한다는 점! 


머랭쿠키도 직접 수제로 만들어서 판매되고 있나보다~ 



여러가지 차들도 있었는데,

이것 또한 수제로 만든 차라고 하니, 

어르신들이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다. 


커피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듯! 



홍시 카페 옆에는 감나무집 식당이 있는데, 

여긴 진짜 단체로 받는 건가. 


2층에만 있는지 알았는데 3층까지 있다!


오~ 감나무집 식당은 꽤 크구나! 



내가 주문한 아이스바닐라떼

좀 신기한 게, 찬 우유를 그냥 부어주는데, 

그위에 우유 거품을 살짝 얹어주더라~ 

그런데 그 방식이 어떤 통에 우유를 넣고 위아래로 뿌까뿌까 올렸다 내렸다 해주니

거품이 생기고, 그 거품을 요기 커피 위에 살짝 올려주었다. 


뭔가 신기한 느낌이자 수제 거품을 올려 받음. ㅎㅎ



색깔도 이쁘다! ㅎㅎ

나는 테이크아웃! 집에 가는 길에 먹을꺼니깐! ㅎ



감나무집 3층에 위치한 홍시카페

이름도 왠지 귀여운데,

수제로 된 차, 

수제로 된 디저트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더운날 식사후에 멀리 있는 카페 찾는 수고로움을 덜고, 

감나무집에서 식사 후 홍시 카페로!! 

고고!


홍시카페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09:30 - 24:00

전화번호  053-756-9669

위치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80길 24 3층 (지번) 범어동 48-1 3층 지도보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