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그 외 여러가지

일본 정품 무인양품 (무지) 빨대컵, 양손빨대컵 MUJI

by 사월愛.꿀하루 2017. 7. 31.
반응형
SMALL

이번에 일본에 다녀오면서 함께 데려온 제품은 무인양품 빨대컵으로 유명한 아기들이 사용하는 양손 빨대컵이에요. 제가 필요한 것은 아니였고, 친구가 필요하대서 무인양품에 가서 집어 왔답니다. 


친구 말이 한국에 무인양품 가게에서는 이 양손 빨대컵을 안 판다고, 일본가서 직접 사셔야한다고 그랬다네요. 그래서 친구가 부탁을 하여 여 3개를 사왔답니다. 처음에 이야기만 들었을 때는 어떤 건지 몰랐는데 직접 가서 보니 엄청 심플하게 생겼더라구요. 알록달록한 걸 싫어하는 맘들은 딱 좋아할 것 같아 보였어요. 


요렇게 3개. 

모양, 색깔이 엄청 심플하니 깔끔해 보여요. 



완전 투명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통 안이 훤히 보여서 좋네요. 

자세히 보니 빨대도 휘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적은 양의 물이 들어있어도 아이들이 쉽게 빨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옆쪽 모습이에요. 

위쪽에서 자세히 본 모습이에요. 

아래쪽 모습이에요. 



용량은 270ml 이고, 140도까지 견딜 수 있나봐요. 

식기세척기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인양품 가게에 갔을 때 보니 아기 자전거도 팔더라구요. 

엄청 심플하니 깜찍하던데 맘 같아선 자전거도 가져오고 싶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