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월애의 일기

스타벅스 스트로우 정책이 바꼈나..

by 사월愛.꿀하루 2021. 6. 3.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스트로우 정책이 바꼈나... 아직 코로나시댄데..


스타벅스 애용하는 1인..
오늘도 점심 먹고 한번, 퇴근하고 또 들렸는데~ 이게 머지??

며칠전에 왔을 때도 그런말 안했는데...ㅠㅠ


일회용잔 안쓰고 매장컵쓰면.. 스트로우 안준다고 하네요~ㅠㅠ
매장에서 마실 때는 일회용잔은 안써도 매장컵은 사용하고 스트로우 사용했는데..
입대고 마실 수 있는 컵 이용하는 거면 스트로우 안 준다고 하네요~
그럼 프라푸치노.. 아니면 크림 잔뜩 올려진 거 먹어야만 스트로우 준다는 소린데... ㅠㅠ
종이 빨대로 바뀌고 종이 냄새 나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매장컵은 입대도 마시기 찝찝해서 스트로우로 필요했는데 ㅠㅠ
우앙..!! ㅠㅠㅠㅠ
그럼 무조건 일회용잔으로 먹어야 하나??
이게 더 안 좋은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을 속으로만 했네요 ㅋㅋ 소심해서 이야기는 못해보고... 혼자만의 속삭임 ㅋㅋㅋㅋ


여튼 오늘 스트로우 못 받아서 매장컵 입대고 먹기에는 아직 띱띱해서 일회용잔으로 바꿔 달랬네요 ㅋㅋ
이참에 텀블러 사야하나 ㅋㅋㅋ 예쁘장한 스벅 텀블러 장만을 고려해 봐야겠네용 ^^


오늘 유난히 비도 오고 해서 곱창에 소주 딱 생각났는데.. 현실은 스벅서 라떼와 케이크로 저녁 챙기며, 남은 업무를 합니당^^

여러분들은 맛있는 식사하셔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