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월애의 일기

우버택시 두번째 이용 후기! UberXL 이용(공짜로 우버택시 탔어요!) (+우버 프로모션 코드/할인코드)

반응형
SMALL

주말에 한인마트에 가서 장을 보러 갔었다. 김치가 너무 먹고 싶은데 동네 마켓에는 파는 곳이 없어서 할수 없어서 참다가 참다가 뛰쳐나갔더랬다. 갈 때는 버스를 타고 여유있게 출발을 했다. 도착. 


내려서 여유있게 장을 보고 싶었지만, 돈을 많이 쓰지 않으려고 살것만 딱 사고 돌아나오니깐 장보는데 1시간도 안 걸렸다. ㅎㅎ 엄청 빨리 장을 보고 나왔는데 다시 버스를 탈까, 어쩔까 고민하다가 우버택시를 또 한번 더 이용하기로 했다. 


지난번에 $20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았던터라 그것을 이용해야지 하면서 우버앱을 실행했다. 우버택시를 이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먼저 앱을 깔고, 지불할 카드를 입력해야한다. 우버택시는 현금을 주고 받지 않기 때문에 카드를 먼저 꼭 입력해야한다. 그리고나서 가려고 하는 위치를 지정해준다. 그리고 택시의 종류를 선택한 후  내가 있는 위치를 다시한번더 확인한 다음 내가 있는 근처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차가 출발을 하게 된다. 아.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은 핸드폰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기도 한데, Payment에서 promotions 항목에 보면 add promo/Gift Code가 있는데 거기서 할인코드(예시: 9yww844fue)를 넣어주면 된다. 아예 promotions항목이 따로 있다면 거기에 들어가서 넣어주면 된다. 우버를 이용하려 한다면 우버 프로모션 코드 또는 할인코드를 검색해서 꼭 할인을 받고 이용하면 좋겠다. 이왕 탈거 조금 아껴서 타면 좋지 않을까. 특히 여행객이라면 교통수단에서 조금 아끼고 맛있는 걸 사먹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 


지난 번에는 UberX를 탔었는데 이번에는 UberXL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다음달에 출국할 때 우버를 또 이용할 생각인데 UberXL은 어떤 차종이 오는지 궁금했기 때문이다. UberXL이 SUV급정도 되거나 UberX보다 큰차가 와야 내 짐을 싣고 공항까지 갈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 이번에 테스트를 해 보았다. UberXL은 UberX보다 가격이 더 비싸다. 하지만 나는 $20 할인 쿠폰이 있어서 집까지 가는데 $10 정도 밖에 안하니 공짜로 탈수 있다는 계산하에 이용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UberXL이 왔고, 차종은 닛산 패스파인더였다.



출국할 때 짐을 싣고 충분히 갈 수 있겠다는 확인도 하고 공짜로 편하게 타고와서 좋았다. 두번째 우버택시 이용기! 편하고 좋다. ㅎ

 


 UberX와 UberXL 차이

1. UberXL이 UberX보다 비싸다.

2. UberXL이 차가 더 크다. (SUV급 정도 되는듯. 1-6명)

외엔 차이는 없는 듯 하다. 



 뉴저지에 있는 H-mart.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