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후기_필리핀 여행

by 사월愛.꿀하루 2017. 8. 17.
반응형
SMALL

세부에서 3번째로 비싼 리조트라고 알려진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오늘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싼 리조트인 만큼 분위기가 사뭇 다르고 제가 묵었던 EGI 호텔과는 확실히 차원이 다른 느낌이 드네요~ 아, 사실 이곳은 저희 언니네가 묵은 리조트에요. 전 EGI 호텔에 투숙했고, 언니네는 이곳으로. 혼자 여기 묵었더라면 지상낙원이였을 듯 하지만, 금액적인 부분에서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ㅎㅎ


어쨋든,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안으로 들어가서 언니네가 묵은 방으로 들어갔어요. 이곳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방 중에서도 303호 방을 사람들이 선호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운좋게 언니네가 딱 303호 방에 묵어서 그곳으로 구경을 갔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요. 전혀 입구처럼 안보였는데 저기가 객실 문이더라구요. ㅎㅎ 

바로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었구요. 그리고 그 바로 앞에는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놀고 어른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차한잔 할 수도 있는 여유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더블 침대 두개. 

언니와 조카가 침대에 있었지만, 그냥 찍었답니다.

조카가 몸에 열이 나서 언니는 간호 중 .. ㅠㅠㅠㅠ

그리고 시선을 조금만 돌리면 바로 보이는 또하나의 문이 있어요. 

그곳은 화장실 겸 샤워실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에요. 

(앗! 우리 꼬맹이 고기먹보 대장님도 찍혔네요~ ㅎㅎㅎㅎㅎ ^^)

이곳이 바로 화장실 겸 욕실이에요. 

세면대가 한쪽벽에 설치 되어 있었어요. 

거울 양쪽에는 조명등이 있어 분위기도 있어 보이고, 사진 찍기에도 좋아보였지만, 

바로 뒤쪽에 변기가 놓여져 있어 거울 앞에서 사진 찍기가 애매하다는~~~ ㅎㅎㅎㅎㅎㅎ



세면대 왼쪽 옆에는 물과 컵, 칫솔 등 리조트에서 제공해준 어메니티가 놓여져 있습니다~

바로 뒤에 보이는 변기. ㅎㅎ 

변기가 생각보다 높아요. 

그래서 다리가 짧은 분이시거나 아이들은 다리가 번쩍 들려서 용변을 봐야한답니다~ ㅎㅎㅎㅎ

욕조에요. 흠.~ 분위기가 좀 있어 보이죠?? 

인테리어에서 확실히 비싼 리조트구나라는 것을 다시 실감나게 해주네요~ 

욕조 중간에 툭 튀어나온 저 직사각형 구멍에서 물이 나와요. 

욕조에 물을 담궈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답니다~ 

왼쪽에는 수건이 걸려져 있고, 오른쪽에는 샤워기가 있어요~ 

방안에서 바라본 출입문이에요. 

티비와 1인용 쇼파가 보이네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사진 더보기]



자! 이제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안에 있는 수영장을 만나보실 거에요. 

리조트 안에는 수영장이 3개쯤 있나봐요. 

제가 본게 3개인데... 아님 더 있을 수도 있구요.. ;;; ㅎㅎㅎㅎㅎㅎ

리조트가 얼마나 넓으면.... 수영장이 3개나 있나~ 하면서 처음엔 조금 놀랬는데.. 비싼만큼 리조트를 참 잘 지어 놓았더라구요~^^ 

여긴, 언니네 방(303호)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가족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수영장이에요. ㅎㅎ 


조금 더 걸음을 떼고 나와보니 수영장 왼쪽에는 이런 풍경이 보이네요. 

수영장도 꽤 좋아보이죠? 

이렇게 2층으로 이뤄진 객실로 되어 있어요. 

지붕은 움막 비슷한 느낌인데 2층 베란다 틀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네요. 

거기에 나무와 꽃들이 엉켜져 있는 모습도 꽤 고급 리조트라는 느낌을 풍기는 것 같아요~

자,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내에 있는 큰 수영장으로 가기 위해 걸어갔답니다~



블루워터라고 딱 찍힌 로고까지! 

여기가 사람들이 젤 많이 와서 노는 곳인가봐요. 

여기 오니 사람들이 많네요~ ^^

저도 조카들을 데리고 수영장으로 들어갔어요~

하지만, 저는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ㅠㅠ 

우리 꼬맹이 조카님과 아기들 노는 풀장에서만 놀았어요~~ ^^ ㅎㅎㅎㅎㅎ

이쪽은 깊은 곳! 

난 절대로 갈 수 없는 저곳! ㅎㅎㅎ

가족들이랑 온다면 좀 비싸더라도 이런 리조트를 많이 선호할 것 같아요. 

휴양지 여행지답게 다들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기도 하고, 벤치에서 여유로이 쉬기도 하네요. 

이곳은 또 다른 3번째 수영장입니다. 

이곳은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가다보면 조금 깊은 곳도 있고 물 수위가 조금씩 차이가 있었어요. 

여긴 미끄럼틀도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좋긴 했지만 물이 깊어 수영을 못하는 아이들이나,

너무 어린 아기들은 물놀이 하기가 힘들 것 같더라구요. 

저같이 수영을 못하는 어른들에게도 이곳은 어려운 곳이였답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구경가기]



위치


내가 생각하는 평점

점수 : 4.5점 


내가 생각하는 평가

내가 생각하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좋은점 : 

1. 객실과 화장실, 욕실 모두 깨끗하다.

2. 전체적인 리조트 느낌이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많이 든다. 

3. 직원들이 친절하다. 

4. 수영장이 여러개 있어 아이들과 함께, 또는 연인, 가족 모두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내가 생각하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안 좋은점 :

1. 비싸다. 

2. 풀과 나무가 많다 보니 도룡뇽같은 곤충이 가끔 나올 때가 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