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서귀포 남원읍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하례정원

by 사월愛.꿀하루 2021. 9. 6.
반응형
SMALL

분위기 좋은 제주 서귀포 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후기 <하례정원>


제주도까지 가서 왠 파스타야??!!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인디언썸머 근처에 괜찮은 파스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구요~ 제주도민인 친구도 괜찮다고 한 가게입니당!! ^^
이 근처에는 인디언썸머 뿐만 아니라 다른 숙소도 꽤 많아요~ 그래서 근처에 묵으시는 분들 중에 멀리까지 가서 드시기 좀 그렇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하례정원> 한번 가서 드셔보세용^^

서귀포 맛집, 파스타 가게 하례정원

해가 떠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외관도 좀 멋져요~

이제 들어가서 자리에 착석했어용^^ 바 자리도 있었는데 테이블에 앉으라고 하네요~ 혼자 와서 테이블에 앉기에는 좀 민폐라 생각했는데~ 편하게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그리고 가져다 주신 메뉴판 ㅎㅎ
사실 리조또가 먹고 싶었는데 양이 많은 것 같아서 ㅠ 그럼 남겨야 하는데 너무 아깝자나요~
그래서 크림파스타로 주문했어요~ 오시는 분들은 꼭 크림파스타늠 드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가장 무난한 크림파스타로 선택!!

기다리는 동안 바깥 풍경도 찍고, 가게 내부 사진도 찍었어요~
손님들이 계신 곳은 못 찍었어요 ㅎㅎ

남자 두분이서 일하시는 것 같아요~ 한분은 서빙담당, 한분은 요리담당 ㅋ

식전빵도 이렇게 주시구요. 빵도 맛있네요 ^^ 빵먹으면서 파스타 기다려요~~~

오호~~~ 드뎌 나왔어용! 짠!!! ^^ 빡빡한 크림 스타일 보이시나요??? ㅎㅎ

큼직한 해산물도 보이시나요? ^^ 새우, 홍합(?) 사이즈가 다 커요~ 그리고 새우머리도 바싹바싹하게 잘 구워서 다 먹을 수 있어요~ 원래 저는 새우머리까지는 안 먹거든요~ 근데 요고는 머리까지 다 먹었어요~ 엄청 바삭바삭해서 다 먹었지용 ^^ 꼭 드셔보시길!!! 

크림도 꾸덕꾸덕한 스타일로 가볍지 않아요~ 조금 무거운 느낌이지만, 제 입맛에는 딱 좋더라구요 ^^ 파스타 한입, 무 한입 이렇게 먹으니 쇽쇽 입으로 잘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혼자와서도 엄청 잘 먹고 가요~

먹다보니 한그릇 클리어~~!!! ^^ 헤헤

다 먹고 나니 해가 뉘엇뉘엇졌어요~ 해가 지고 나니 더 멋진 풍경이에요!! 

다 먹고 나와서 보니깐 예쁘더라구요. 날씨가 안 추워서 밖에서 먹어도 좋을 듯 해요 ^^

이렇게 보니 더 예쁘지 않나요?? ^^ 해가 떠있을 때보다 해가 지고 나니, 가게가 더 예뻐보여요. ㅎㅎ

여러분들도 서귀포 가시면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하례정원> 들려보세요~ 

로제파스타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던데, 그건 다음에 와서 먹기로~~ 약속~~~!! ^^ 

 

서귀포 파스타맛집, 하례정원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수요일 00:00 - 24:00 매주 수요일 휴무

 

http://naver.me/FzHhH8Qr

 

네이버 지도

하례정원

map.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