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도민 친구가 데려가 준 제주 서귀포 맛집 순례 (로빙화-모카다방-(빛의 벙커)-도너츠윤-목화휴게소-토평골(흑돼지))

by 사월愛.꿀하루 2021. 9. 7.
반응형
SMALL

제주 서귀포 맛집 순례 (로빙화-모카다방-(빛의 벙커)-도너츠윤-목화휴게소-토평골(흑돼지))

제주 여행 2편이에요~ ^^ 제주 서귀포 맛집 순례한 정보들을 오늘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주도에 사는 친구가 이날 하루종일 저를 위해 이곳저곳을 데려가 주고, 맛집도 데려가주고, 구경도 시켜줬거든요~
제주도민 친구가 데려가 준 곳인 만큼 여러분들도 제주 여행가시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후회는 안하실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저의 발자취를 따라 가보시겠습니까앙~~ ^^
아!! 그전에 드릴 말씀이 있어요! 제목에서 보신 장소를 다 가긴 했는데 사실 사진을 못 찍은 곳이 몇몇 군데 있어요.
사진을 찍긴해도 열심히 안찍은 곳도 많고.. 하지만 이해해 주시고 봐주세요~
그냥 발자취라고 생각해주시고, 나중에 제주여행 가실 기회되시면 참고하시면서 자세히 포스팅 해 놓은 블로그나 후기를 보시는게 더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저는 그냥 훑고 가는 정도로만 포스팅할게요~~
그럼, 이제~ 팔로팔로미~~~~!!! ^^

모카다방

맥심 모카골드 CF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전 기억이 잘 안나는데.. 친구가 이야기도 해주고, 가게안에는 맥심 광고도 나오더라구요.
커피 주문하니, 초코볼을 주셨어요. 근데 귀엽게 약봉지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여기서 팁!! 멋진 일몰 구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구경하면 좋다고 하네요.
가게 안에서 일몰을 구경할 수 있어요. 창밖으로 해지는 장면이 보이거든요~
여행오셔서 멋진 일몰 추억거리를 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이곳입니다!!! ^^

마음이 시키는 일만 하기로 했다... 진짜 마음이 시키는 일만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을려고 찍었어요 ㅋㅋ

[네이버 지도]
모카다방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125
http://naver.me/5fTlQrXu

모카다방 : 네이버

리뷰 267 · 매일 10:00 - 20:00, 휴무는 인스타 게시

store.naver.com


이제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가 시작됩니다~~ ^^ 룰루랄라!!!

그리고 도착한 이곳!!

빛의 벙커

빛의 벙커라고 예전에 벙커가 있던 자리인데 리모델링을 해서 미술관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여기도 진짜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와서 구경하기에는 조금 힘들수도 있는데... 으른들이 와석 구경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빔프로젝트로 쏘아서 보여주는데, 너무너무 대단하고 입을 턱 벌리고 봤어요.
시간은 거의 한 40분정도 한다고 해요.

좋은 자리를 골라 바닥에 편하게 앉아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

어떻게 이리도 질감 표현이 너무 잘 보이게 했는지, 그냥 벽에 빔프로젝트로 쏘아서 보이는 건데 어찌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잠깐이나마 영상으로 빛의 벙커를 감상하시고 가세요~ ^^

[네이버 지도]
빛의 벙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039-22
http://naver.me/IIqI4nps

네이버 지도

빛의 벙커

map.naver.com


그리고, 다음은 사진이 없어요 ㅠㅠㅠㅠ 죄송해유~~

도너츠윤과 목화휴게소

빛의 벙커 이후로 저희가 간 곳은, 도너츠윤이라는 도너츠 가게에요. 여기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일단 사진은 없어도, 좌표는 찍어 드릴게요~ ^^ 저는 여기서 9개 세트인 도너츠를 샀어요. 고구마 2개, 누텔라초코 2개, 제주녹차 2개, 크림치즈 2개, 콩크림 1개, 이렇게 샀나봐요.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고구마랑 누텔라초코가 인기가 좋다고 하네용~ ^^ 참고하세용~
고구마 도너츠 입에 물고 또 다른 목적지로 출발합니당~~~ 헤헤

[네이버 지도]
도너츠윤 제주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중앙로 79 1호
http://naver.me/xY6KszI7

도너츠윤 제주점 : 네이버

리뷰 268 · 찹쌀도너츠에 필링이 가득한 도너츠맛집

store.naver.com


다음은, 목화휴게소인데요. 장도연이 이곳에 들러서 핫한 곳이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제주도민들한테는 핫한 장소는 아니였다고 해요. 지나가면 한번씩 먹는 정도?
여튼 그곳으로 가서 준치를 사냥합니당~ ㅋㅋㅋㅋㅋㅋ
정말, 허름한 곳인데 이곳이 이렇게 핫한 장소라니!!! 저희가 갔을 때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이미 한잔씩 하면서 준치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준치는 오징어 말린 건데, 먹어보니 엄청 엄청 야들야들해요!! 맛있긴 하네요!! ^^ ㅎㅎㅎㅎㅎ
목화휴게소 사진도 없지만, 좌표는 남겨 놓겠습니다~

[네이버 지도]
목화휴게소 스탬프찍는곳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리
http://naver.me/IFwEmZp2

네이버 지도

목화휴게소 스탬프찍는곳

map.naver.com


배가 너무 불러서... 좀 움직일 겸... 그래야 우리는 또 저녁을 먹을테니깐여~ ㅋㅋㅋㅋ
그래서 가다가 섭지코지를 들렸어요.
구름이 많았지만,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덥지도 않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 다니기가 너무 좋았답니다. ^^
섭지코지 한바퀴 돌고 나와도, 배는 안 꺼지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잠시 차를 세워놓고 또 걸어봅니다. ㅎㅎ

하루 일정을 이렇게 무사히(?) 잘 마치고, 주변 구경도 하고, 바다 구경도 하고, 너무 좋은 시간 보내다 왔네용~
근데 친구가 말한 맛집을 다 못 가봐서... 그게 너무 아쉽다는.. ㅠㅠ
근처에 베케라는 카페도 있는데 사진찍기 넘넘 좋은 곳이더라구요. 문이 닫겨서 가보지는 못했어요. ㅠㅠ
다음번에는 꼭 가보기로~ 친구랑 약속하며, 하루를 정리했어요. ^^ 헤헤

제주여행 가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 제주에는 이곳 말고도 맛집이 넘쳐나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 또 제주에 가게 되면, 제대로 된 공략집을 만들어 포스팅할게요~ ^^

읽어주셔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