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일기

영어공부 시작해볼까? <김재우의 영어회화100과 함께>

by 사월愛.꿀하루 2023. 7. 24.
반응형
SMALL

매년 새해 계획으로 세우는 영어공부!
빠지지 않는 신년계획인데요.
2023년이 시작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지만!!
내가 시작하는 때가 바로 새해다!라고 생각하고 시작해볼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머 대단하게 시작하려는 건 아니구요.
처음부터 열정이 과하면, 길게 꾸준히 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과한 열정은 조금 접어두고, 
늘 계획으로만 두었던 목표를 슬쩍 꺼내서 의지를 다져보려 합니다.
 
이번에 저의 영어공부를 하게끔 불꽃을 피어준 책은,
바로 김재우 영어회화100이라는 책이구요.
유튜브에서 처음 보게 알게 되었고,
한번 해볼까하는 의지를 안겨주어 시작해볼까합니다.
 
그래서 며칠전에 책도 구입했구요. ^^

 

 책의 구성도 하루하루 잘 할 수 있게끔 잘 되어 있어서도 좋았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 2가지가 있는데요.

<김재우 영어회화100> 선택한 이유?
 

첫번째는, 김재우라는 선생님의 영상에 보면
(유튭(영어독립&스터디언)영상 참고)
이 책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열정? 의지? 자신감?
이런 걸 엄청 동기부여 해주려고 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 책을 만드는데에도
엄청난 열정을 쏟아부은 느낌이 드는데,
뭔가 진심이 느껴졌어요.
 
두번째는, 인강인데요.
혼자서 책으로 독학을 해볼까?
아니면, 인강 신청해서 함께 공부해볼까?
고민하다가.. 맛보기 영상(유튜브에서도 영상 볼 수 있어요!)
https://youtu.be/Qmoc8bK_DGs

맛보기 영상을 보니깐
혼자서 책만 가지고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이해가 쉬워서 잘 외워지겠더라구요.
그래서 인강 신청도 하고,
단톡방 신청도 함께 했어요.
혼자 하는 것보다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자극도 되고, 저 스스로를 조금 더 이끌어 갈 의지가 생길 것 같거든요.
목표를 이루려면, 스스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게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영어공부에 조금 진심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

혹시 이글을 보고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김재우 영어회화100을 신청해볼까 하면서 고민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우리 함께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스터디언 클래스 들어가셔서 보실 수 있으세요.

혹여나... 이 사람 스터디언에서 일하는 사람 아냐? 
또는, 스터디언 광고하는 알바냐?
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시려나요 ㅋㅋㅋㅋㅋ
광고도 아니고, 암것도 아닙니다. ㅋㅋㅋㅋ
 
내돈내산으로 책도, 인강도 구매해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보고자 의지를 다지는 1인일 뿐입니다.^^

 
매일 매일하면 좋겠지만,
매일이 안되더라도 꾸준히 할 계획입니다.
완벽하게 해내려고 하면 더 지치고 회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은 느슨하게 시작하되,
할때는 꼼꼼하게 해볼려구요~!
그럼, 이제 의지는 그만 다지고...
실제로 영어공부하러 가보겠숨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