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월애의 일기

2017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반응형
SMALL

해마다 열리는 e-프리퀀시 이벤트가 2017년 이번해에도 시작되었다. 10월 27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12월 31일에 종료된다. 그동안 스타벅스를 애용한다면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 2018년 다이어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꽤 인기 품목이다.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이번에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인기가 많을까? 


아무래도 연말되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고 싶어하는 매니아들이 많으니 빨리 챙겨가지 않으면 내가 원하는 다이어리는 못 받을 수도 있을지 모른다. 그러니 어떻게 하면 내가 원하는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을지 보자.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매년 열리는 이벤트라 모르는 사람이 없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매년 크리스마스 음료는 조금씩 바뀌고 있으니 2017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2017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확인하기


먼저, e-프리퀀시란?


기존 종이 스티커를 사용하여 진행하던 프리퀀시와 달리, e-프리퀀시 바코드를 스캔후 e-스티커를 적립하여 진행하는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이벤트 방법이라고 한다. 


e-프리퀀시 참여방법은? 


1.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스타벅스 앱이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e-프리퀀시 메뉴를 확인한다. 

2. 스타벅스 앱이나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나의 계정에 자동 발급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음료 구매시마다 e-스티커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3.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음료 3잔 포함, 총 17장의 e-스티커를 모아 매장에서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플래너로 교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음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크리스마스 음료는 매년 조금씩 바뀌는데, 올해는 토피 넛 크런치 라떼(토피 넛 크런치 프라푸치노), 베리 트윙클 모카,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가 있다. 이 중에서 각자 원하는 크리스마스 음료를 3잔 마신후 e-스티커를 받아야 한다.


 


토피 넛 크런치 라떼 - 카라멜과 아몬드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달콤함과 은은한 버터 풍미가 에스프레소 샷과 어우리진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베리 트윙클 모카 - 블랙 커런트의 상큼함과 모카,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 오렌지의 상큼한 풍미와 블랙 티의 그윽하고 은은한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을 반드시 함께 마시고, 나머지 14잔은 스타벅스 음료 중 제조 음료 어떤 것이든 괜찮다. 

한잔에 하나씩 스티커를 발급해준다. 


또한, e-스티커 17장을 다 모았다면 기간내에 방문하여 플래너로 교환해야한다. 

스티커를 기간내에 모았다 하더라도 기간이 지나고 방문한다면 

플래너를 받을 수가 없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플래너는 일찍 마감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2017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보너스 


이렇게 모은 e-스티커와 함께 플래너를 받을 수도 있고, 

그 외에 보너스가 더 있다.


첫번째는 플래너 증정시,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한다. 

두번째는, BOGO(1+1) 쿠폰을 증정한다. 

BOGO 쿠폰은 플래너 안에 함께 들어가 있다. 




이미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어서 열심히 스티커를 모으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열심히 모은 스티커는 다이어리와 교환을 해야할텐데, 

내게 맞는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다면, 요기! 

2018 스타벅스 플래너 구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2017 스타벅스 더블 플래너 이벤트 구경가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