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올 여름 썬스틱 추천! 겟잇뷰티에서 인정한 썬스틱 1위 제품!

by 사월愛.꿀하루 2017. 6. 30.
반응형
SMALL

올 여름 썬스틱 제품으로 추천한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

여름에 가장 많이 신경쓰면서 바르게 되는 게 아마 썬크림일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화장위에 덧바르면서도 화장이 번지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썬스틱 제품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계절이 왔네요. 그래서 겟잇뷰티에서 4명의 MC들과 게릴라 테스트단, 뷰티 전문가들이 직접 발라보고 테스트해 본 결과 1위로 뽑힌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겟잇뷰티에서는 4개의 제품을 선 보였는데요. 첫번째가 아벤느 제품인 선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입니다. 그리고 식물나라 산소수 이지 선 스틱, 스킨푸드의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 마지막으로 AHC제품인 내추럴 플러스 선 스틱 이렇게 4제품을 테스트했네요. 


4위는 아벤느 선 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가 뽑혔네요. 


3위, AHC 내추럴 플러스 선 스틱 


AHC 제품인 내추럴 플러스 선 스틱

가격은 3만원대 (16g)

발림성 3점

마무리감 3점

총점 123.88점/200점


제형 자체가 꾸덕꾸덕하여 미세먼지와 황사에는 좋은 제품이긴 하나 베이스가 벗겨져 화장위에 덧바르기엔 다소 문제가 있을 것 같네요. 


2위, 식물나라 산소수 이지 선 스틱

식물나라 제품인 산소수 이지 선 스틱이 2위에 올랐네요. 

가격은 1만원대 (15g)

발림성 3.5

마무리감 3.5

총점 147.98점/200점


가격면에서도 3위 제품보다 훨씬 좋은 제품이네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다음 1위 제품은??



1위,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

가격은 1만원대 (20g)

발림성 4

마무리감 3.5

총점 151.44점/200점


발림성, 마무리감에서도 가장 뛰어난 제품이기도 하지만 가성비가 최고이기도 하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스킨푸드 썬 스틱 제품을 구입해 보았어요. 



알로에 제품이라 알로에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SPF도 50이라 자주 바르면 자외선 차단에 확실히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뚜겅을 열어보면 이렇게 한번 더 캡이 씌여져 있는데요. 캡이 씌여져 있으니 더 위생적인 느낌이 드네요. 


캡을 빼서 보니 투명한 연한 노란 빛깔을 내고 있네요. 

가까이서 보니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제가 캡을 열다가 스크래치를 냈어요. ㅠ 


전체적인 평

손등에 한번 발라보니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도 좋고, 알로에가 들어서인지 이름답게 시원한 느낌도 들었어요. 아직 화장한 위에는 덧발라보지 못했는데 SPF 50이니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화장한 후에도 덧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썬크림을 발라도 3시간이 지나면 계속 덧발라 주는게 좋다고 하는데 이 썬스틱으로 이제 간단하고 편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20g에 가격은 만원대로 가성비도 가장 좋은 제품이라 올 여름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기미, 주근깨는 이제 멀리하는 것으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