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썬크림

by 사월愛.꿀하루 2017. 8. 13.
반응형
SMALL

여름에 빠져서는 안될 제품이자 필수 아이템인 썬크림. 


썬크림도 엄청나게 많은 제품과 다양한 기능성이 포함되서 나온다. 그렇지만 그 많은 제품 중 어떤 것을 사야할지 여름이 되면 더 고민하게 되는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썬크림 바르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썬크림을 바르고 나면 항상 그 퍽퍽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답답한 느낌이 싫어서 바르길 싫어하지만 물놀이를 하거나 어쩔 수 없을 상황에는 꼭 발라야 하니깐 참고 바르긴 한다. 그리고 또 싫은 이유가 백탁현상처럼 하얗게 되는게 싫기 때문이다. 바르고 나면 몽달 귀신처럼 허옇게 떠서 보이는 것도 참 난감하다. 


그런데 지난번 일본여행에서 가져온 제품인데 크게 기대하진 않았지만 워터리 제품이라고 해서 가져왔다가 이번 세부 여행 갔을 때 개봉하여 발라봤는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그 제품이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썬크림 제품이다.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썬크림 제품을 구입하고 나서 찾아봤더니 은근 인기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직접 발라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 

일단은 썬크림이니깐 SPF 50, PA++++ 은 당연한 것이고.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라는 이름에 맞게 일반 썬크림처럼 꾸덕한 제형도 아니고 발랐을 때 텁텁한 느낌은 없고 에센스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그리고 발림성도 엄청 부드럽게 발리고, 발림이 에센스를 바라는 느낌하고 흡사했다. 

또,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의 장점은, 백탁현상이 없다. 아무리 발라도 허옇게 뜨거나 일어나는 현상이 없었다. 

조금 짜서 보면 완전 하얀색은 아니고 무슨 색으로 해야할지 표현은 잘 못하겠지만, 

펴 발라보면 색은 전혀 없고, 로션 비슷, 에센스 느낌이 많이 난다. 

그래서 바르기도 편하고 얼굴 뿐만 아니라 온 몸에 바르기에도 편하고 이전에 썬크림을 발랐을 때의 느낌과는 전~~~혀 달라서 너무 좋았다. 



이번 세부 여행 갔을때 엄청 잘 사용했던 비오레 아쿠아 리치 썬크림 적극 추천해 본다. 

조만간 또 일본에 가게 되면 몇개 더 사와야 할 것 같다. 


여름이 지나도, 가을이 되도 햇빛이 강해서 탈 수 있으니 온몸에 열심히 바르고 다녀야겠다. ㅎㅎㅎㅎ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썬크림 완전 짱짱!! 

추천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