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일본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추천하는 일본 화장품 브랜드

by 사월愛.꿀하루 2017. 7. 30.
반응형
SMALL

이번에 거의 한달 정도 일본에 머물면서 여러가지 재미난 일도 많았고 처음 마츠리도 가서 구경도 하며 잘 보내다 왔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일본 메이크업에 대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배워보고도 싶었는데 마침 아는 분 중에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 계셔서 간단한 일본 메이크업 화장법을 배워봤어요. 


저는 원래 화장을 잘 못하는 똥손 중의 똥손이라..;; 화장 잘하시는 분들을 보면 부러워했는데, 이번에 전문가를 통해 간단한 메이크업을 배워서 똥손에서는 이제 조금 벗어난 듯 합니다. ㅎㅎ


일본에 있을 때 습도도 엄청 높고, 날씨도 엄청 더워서 땀이 주룩주룩 흘러서 화장을 하고 나가도 저는 금방 다 지워졌거든요. 그런데 일본 여자분들은 어쩜 저렇게 땀한방울 안 흘리게 화장을 잘 했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어쨌든 그정도의 스킬까지는 아니지만, 간단하지만 땀을 흘려도 화장이 들뜨지 않는 스킬을 획득해서 역시 전문가는 전문가구나 하는 놀라움과 모르면 배워야한다라는 깨달음!!


이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 분이 저에게 간단하게 화장을 해주면서 알려준 제품 중 하나가 'EXCEL'이라는 제품인데요. 전문가들이 많이 애용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가장 좋은 점은 가격은 저렴한 반면 발색력이 좋다는 점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소녀시대 태연 블러셔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저도 전문가분께 소개를 받고 다음날 바로 구입하러 갔습니다! ㅎㅎ 

그럼 제가 excel 브랜드 제품 중 어떤 것을 겟했는지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쉐도우, 블러셔, 립글로즈, 파우더 이렇게 네 종류를 데려왔어요. 

Excel 제품 중 먼저 보여드릴 제품은 아이쉐도우!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 다 들어있었어요! 

다른 쉐도우 제품들 보면 다양한 색깔이 들어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색깔로 한 팔레트에 들어있지는 않더라구요.

 Excel 제품은 4가지 색깔이 들어있었지만, 딱 제가 좋아하는 색깔로 들어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눈 두덩이에 아래쪽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고, 애교살 부분에는 위쪽 밝은 컬러를 사용하니깐 딱 좋더라구요. 

색깔도 무난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굳굳! 

뒷 부분에는 사용법이 적혀 있었는데 굳이 이대로 따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제품번호 SR05, 가격 1,500엔.


다음 excel 제품은, 블러셔입니다. 소녀시태 태연 블러셔로도 유명한 제품이죠. 

발색력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저는 약간 핫핑크계열로 가져왔어요. 

왠지 이 색이 확 땡겨서 집어 왔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발라보니 색깔이 엄청 예뻤어요. 

눈으로 보기에는 색깔이 너무 진하지 않은가 싶을지도 모르지만, 

전혀 발라보면 은은한 핑크로 발그레하게 표현이 되더라구요.  

제품번호는 RC03, 가격은 1,500엔. 


이번에는 립글로즈에요. 색깔은 체리핑크. 

립 케어 오일 제품이라 입술이 튼 상태여도 매끈하게 발리더라구요. 

그리고 덧발라도 전혀 입술이 트지 않고 촉촉하게 발려서 완전 좋았어요. 

아래면에는 제품 번호와 컬러가 적혀 있네요. 

가격은 1,400엔.


색깔은 전혀 튀지 않은 색이구요. 

입술에 바르면 입술 색깔이랑 비슷한 자연스러운 색으로 발색이 됐어요. 

어떤 제품은 립글로즈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입술 안쪽이 하얗게 생기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바르고 오랜 시간 지나도 하얗게 일어나지 않고 입술도 트지 않더라구요. 

촉촉함 그대로.

이건 파우더에요.

큰 퍼프가 들어있네요. 입자가 어떨지 궁금했어요. 

스티커를 떼어내고. 

열어서 퍼프로 쳐보니 입자가 엄청 곱고 부드러웠어요. 퍼프도 뽀송뽀송하고. 

뒷면에는 제품번호, 가격 등이 적혀 있어요. 용량은 20g. 적은 용량은 아닌 듯요. 꽤 오래 쓸 듯해요. 가격은 2,100엔.


이거 사고 난 후, 계속 excel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요. 파우더는 입자가 엄청 곱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아요. 얼굴 전체가 바르지는 않고 눈가, 코주위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용량이 꽤 많은데도 소량사용하고 있어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블러셔나 아이쉐도우도 발색력도 좋고, 지속력도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여름에 땀 흘려서 화장이 금방 날라갈 것 같은데 생각보다 지속력이 좋았어요. 립 또한 입술이 자주 트는 분들께 좋은 제품인 듯 해요. 저는 입술이 잘 트지는 않지만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려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 입술 색깔이랑 자연스러운 색으로 나오다보니 그점도 좋았네요. 



아, 사진을 못 찍어서, 그림으로 가져왔는데요. 이 아이브로우 펜슬을 아는 분인 전문가에게 선물로 받았어요. 한쪽은 펜슬로 되어 있고, 중간에는 파우더로 되어 있고, 다른쪽 끝에는 눈썹을 정리할 수 있는 것으로 되어있었어요. 요런 제품은 첨 봤는데, 써보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중간에 저 파우더는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잘 안쓰게 된다는.. ㅎㅎ 


이번에 아는 분이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라 처음 소개 받은 excel제품이였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에다 품질도 좋아서 만족! 만족! 했어요. 아티스트들도 좋아하는 제품이라고 하니 믿고 써볼만 하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