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더 페이스샵 안티다크닝 쿠션, 다크닝없이 하루종일 화사하게! 여름 쿠션 추천.

by 사월愛.꿀하루 2017. 7. 4.
반응형
SMALL

여름 쿠션으로 머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된 더페이스샵 안티다크닝 쿠션. 얼마나 좋을지 저도 감은 안 오지만, 대구에 습하고 고온의 여름 날씨에 견뎌줄 만한 좋은 쿠션이 없을까해서 찾다가 선택하게 된 것이 더페이스샵 안티다크닝 쿠션입니다. 원래 디올 쿠션을 썼었는데, 미국에서 짐 정리할 때 잃어버린 듯 해요. ㅠㅠ 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네요. 휴. 속상. 그치만 어쩌겠어요, 제 탓인걸. 


그래서 올해는 대구와 오사카에서 여름을 나야할 것 같은데 얼마나 좋을지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오사카도 대구와 날씨가 비슷한 고온다습한 곳인데, 안티다크닝 쿠션 괜찮으면 일본인에게도 추천추천해주려구요. ㅎㅎ 


요즘 1+1을 하고 있나봐요. 제가 더페이스샵을 찾아 갔던 날에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안티다크닝 쿠션 외에 다른 쿠션 리필제품을 더 준다고 해서 피지잡는 수분 쿠션을 선택했어요. 막상 머 준다고 하니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했어요. 


그리고 신규 고객은 20%할인까지 하더라구요. 더 페이스샵에 회원등록을 이제껏 안하고 살았던 저는 이날 20%할인까지 받아서 샀답니다.


개봉하기 전인데, 은근 기대가 되는 건 왜 일까요. ㅎ 

이제 스티커를 제거 해 보겠습니다. 

일반 쿠션제품과 비슷해보이지만, 안타다크닝 제품이니 다른 제품과 다름을 조금은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요. 


손에 살짝 찍어서 손등에 두드려 보았어요. 살짝 찍어서 두드려 보았는데 소량으로도 커버력이 좋은 듯 한데요. 

퍼프에 찍어보았어요. 그리고 제 손등에 톡톡 두드려 보았습니다. 

커버력이 짱짱인 듯해요. 제가 좁은 면적에 사용하다보니 과하게 발린 듯 하지만 커버력이 굉장한 듯 한데요. 


전체적인 평 

저의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한번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버력 ★★★★

스킨케어 후에 바로 사용했는데 제가 기미, 주근깨가 많은 편인데 커버가 좋은 편인 듯 해요. 프라이머나 베이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커버가 되네요.


발림성 ★★★★

발랐을 때 들뜨는 현상도 없고 촉촉하게 잘 발려서 좋아요. 그리고 끈적임은 살짝 있는데 다른 쿠션 제품에 비해서 심하지는 않은 듯 합니다. 어느 정도의 끈적임은 감안해야 할 것 같아요. 



중요한 것은, 오랜시간 다크닝 없이 지속되느냐 하는 것인데 오늘처럼 완전 습하고 더운날 땀도 좀 흘렸는데 다크닝없이 잘 유지되는 것 같아요. 전 땀도 좀 많이 나는 편이고 코와 코 주변에 모공더 좀 넓은 편이라 여름이 되면 화장을 하고 나가도 쉽게 다 지워졌는데 더페이스샵 안티다크닝은 이제껏 썼던 제품들보다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에 안티다크닝 제품으로 잘 견뎌내야 할 텐데, 좋은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지속적으로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