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호텔, 게스트하우스

연말에, 연초에, 이벤트 날에 코로나 피해서 안전하게 기분낼 수 있는호텔콕으로! (feat.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by 사월愛.꿀하루 2020. 12. 31.
반응형
SMALL

연말, 연초, 이벤트 날에는 코로나 피해서 안전하게 기분낼 수 있는 호텔콕으로 고고!! (feat.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연말에, 연초에, 혹은 이벤트 날에 코로나 피해서 안전하고 분위기 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코로나땜에 여행도 편하게 못가니깐.. ㅠㅠㅠㅠ 조금은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날, 커플 & 부부 & 친구들끼리 오붓한 시간 즐기고 싶다면 호텔콕 어떨까 해요~ 

사실 나가서 어디를 다닌다는 게 많이 불안하지만, 그렇다고 매일 집콕만 할 수도 없고.. ㅠㅠ 조심조심해서 마스크 꼭 하고 손 자주 씻고, 최대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서 움직이면서 코로나 블루로 힘들어지지 않도록 가끔은 환기를 시켜봐요~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할 호텔콕에 주인공인 그 호텔은 바로~ 바로~ 4성급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입니다!!! ^^

일단 이 호텔의 장점은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다는 거에요~ 

사람이 한적할 때는 바다를 보러 나가도 좋지만, 그것도 불안하다 생각이 들면 호텔방 안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니, 제대로 경관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호텔 소개로 바로 넘어가볼까요~ ^^ 고고!!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위치

머큐어앰배서더 울산호텔 위치는 요기요▷▶

머큐어앰배서더 울산호텔 : 네이버 호텔

2019년 4월에 오픈한 세계적 호텔 체인 ACCOR 그룹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정자해수욕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11층, 지하 4층의 건물에 스위트 및 프리빌리지 객실을 포함한 총 131실의

voyage.naver.com

울산역에서 호텔까지 40분정도 소요되구요. 

울산공항에서 호텔까지는 10분정도 소요된다구 해요. 

서울에서 오시는 분들은 공항에서 오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저같이 다른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게 안전할 것 같아요~

 

일단 울산 머큐어앰배서더 호텔은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서 깨끗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호텔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면서도, 깨끗한 느낌이고, 주상복합으로 되어 있어서 1층에는 이마트24, 호프집, 카페 등이 가까이 있어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
그리고 근처에 카페가 옴총 옴총 많아요~ 스타벅스, 카페베네, 이디야, 파스쿠치, 투썸, 핸즈커피가 있구요~ 개인브랜드 카페도 많이 있었어요~

 

그럼 이제 말보다는 눈으로 확인하시는 게 좋겠죠?! ^^

호텔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따라오세용~~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 내부

 

호텔방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창밖 배경은 크하아아악~~~~!! ^^

여러분 보이시나요? 창밖의 바다말이에요~~~ ^^ 

 

 

너무 멋지지 않습니꽈아~~~ ^^ 들어오자마자 눈에 확~ 들어오는데, 시선을 확 잡아 끌더라구요.

인테리어 액자가 필요없어요~ 그냥 한폭의 그림인 줄 알았네요~ 

 

 

 

잠시후에 바다도 보여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집콕만 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소소한 저의 선물이라 생각해주세욤~ 쿄쿄!! ^^)

 

 

와인과 과일까지!! 호호호호호~~~ 바다를 바라보면서 한잔의 여유까지! 느므느므 죠은 거 아닙니꽈아~ 

(와인 서비스는 아마도 추가금이 있을거에요~)

 

 

방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정면샷입니다! 오션뷰호텔답다는 생각이~~^^ 

 

 

제일 끝방이라서 창이 많더라구요. 두면이 창으로 되어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티비가 있는 쪽 방향이 해가 뜨는 쪽인데 햇살도 잘 들어오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창문을 열수가 있어서 환기도 내맘대로 시킬 수 있고, 일단 저는 창이 많으니깐 좋더라구요.

커튼도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잘때는 이중으로 커튼 다 치고 깜깜하게 잘 자고 일어날 수 있었어요. ^^ 

 

 

여기는, 화장실인데요.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 일단 까~알~끔!

그리고 타올도 2개씩 딱딱! 어메니티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정신이 없어서.. ㅋㅋ)

 

 

 

 

 

세면대에는 바디로션과 칫솔, 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었구요. 샤워부스 안에 바디샤워, 샴푸, 린스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세면대에 놓여져 있는데 깜장색 박스를 열어 보면 요렇게 들어가 있어요.

칫솔, 면도기, 빗, 면봉 등이 놓여져 있답니다. 

일단, 어메니티 중에 제가 좋았던 건.. 바디샤워였는데요.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샤워할 때마다 킁킁 거리며 냄새를 맘껏 들이켰네요. ^^ 헤헤 

 

 

요기는 커피포트가 놓여져 있어요. 그리고 상부장과 하부장이 있는데, 상부장은 수납으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던데 사실 이곳은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하부장에는 당연히~ 냉장고가 있겠죵! ^^

 

 

 

 

 

냉장고에는 기본으로 물 2통이 들어가 있어요. 저희는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라... 기본으로 주는 물 2통외에 편의점가서 더 사와서 채워 넣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그 외에는 슬리퍼 2켤레, 가운 2개도 비치되어 있구요.

옷장문을 열면 불이 켜지는 시스템이에요. 단, 양문 옷장은 양문 다 열었을 때 불이 켜져용~ ㅎㅎ

 

 

마지막은... 방에 들어가서 바다보고 너무 좋아하는 저의 뒷태사진입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가격 알아보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울산, 대한민국 - 호텔 가격비교

울산, 대한민국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를 찾아보세요! 전 세계 최고 호텔 예약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고, 10점 만점 8.3점을 받은 187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 조식

 

다음은 호텔 예약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조식 아닐까요? ^^ 

자..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의 조식은... 와하아.... 진짜... 최고입니당!! 너~무 만족!! 저희는 이틀을 묵었는데 첫날 조식먹고, 너무 좋아서 다음날 조식 먹을 기대로 설레면서 잠들었어요! ㅋㅋ

음식 사진을 디텔하게 찍지는 못했구요. 저희가 먹은 음식들로만 보여 드릴게요~

 

 

제가 느므느므느므느므 좋아했던 바게트와 카야잼입니다!

바게트 빵도 너무 맛있구요~ 버터에 카야잼 발라 먹는데 너~무 맛있는 거에요!

거기다가!!!! 커피!! 라떼로 마셨는데~ 완~전 환상의 궁합이였어요! 

바게트+버터+카야잼 플러스 라떼!!! 이 조합은 찰떡입니다!!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호텔을 떠나오면서도 이 바게트빵과 커피의 조합을 잊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ㅠㅠ 

조식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용~~~~~~~!!!! 흠뻑 빠져버렸네용~ ^^

 

 

메뉴는 엄청 많지는 않지만, 음식마다 맛이 다 있고, 간도 너무 잘 되어 있었구요.

저희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았어요.

아침인데 이렇게 많이 먹을 일이냐며.. 농담은 했지만.. 맛있는 걸 어쩌겠어요~ 

아침인데도 입맛이 이렇게 도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와플도 있는데 생크림, 시럽 등 다양하게 올려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거는 스프! 스프도 꽤 맛이 좋더라구요~~ 음~~ 또 먹고 싶다앙~ ^^

 

 

요고는 소고기국인 것 같아요. 제가 먹지는 않았지만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또 한식 종류의 음식들도 꽤 있어요. 게장도 있었구요. 계란장도 있더라구요. 계란장이랑 저 알이랑 섞어서 밥에 비벼 먹으니 너무 맛있다고... ㅎㅎㅎㅎㅎ 진짜 아침에 이렇게 폭식합니다~ 헤헤 ㅋㅋㅋ

분명 아침식사하러 갔는데... 저녁 식사하러 간 느낌이 드는 건 뭘까요???

그 정도로 조식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 조식은 꼭!!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당!

 

아, 그리고 사우나도 갔었는데요. 사우나는 사진 찍기 어려워서 찍지는 못했어요. 사우나 이용하시려면 추가금 필요한 것으로 아는데요. 일단 호텔 사우나이기도 하고,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코로나만 아니면 노천탕도 개방했을 것 같던데.. 너무 아쉬웠어요. 사우나 안에는 냉/온/열탕 이렇게 3가지 탕이 있구요. 건식 사우나도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중단 해놓은 상태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건식 사우나보다 탕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걸 더 좋아해서.. 노천탕이 있는데 막아 놓은 거 보고 엄청 아쉬워했어요. 

코로나 끝나면 다시 꼭 와서 노천탕도 즐기고, 조식은 더더더더 많이 즐길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다려봅니당^^

아! 사우나에는 샴푸, 린스, 바디샤워, 치약 다 구비되어 있구요. 또 바디로션, 스킨&로션도 다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까지도 다 있으니 그냥 맨몸으로 가시면 됩니다용~ ^^

2박3일동안 밥으러 나가는 거 외엔 호텔콕하긴 했지만, 정~~말 오랜만에 코에 바람한번 넣고 왔네요. ^^ 헤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호텔 ▶▷ 호텔 전경 & 내부 사진 구경하러 가기♡

 

 

자, 이제 밖으로 나가서 살짝 산책하며 찍은 바다 사진이에요~ 밖에 나오기가 힘든 시기라 집콕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이것으로 조금이나마 위안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코로나가 조금 사라지거나, 잠잠해지면 바람쐬러 한번 울산 바다보러 오셔요~

호텔 바~로 앞에 몽돌 해변이 있거든요. 진짜 바로 코앞에 있어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내년에는 더 건강하시구요. 코로나가 빨리 사라져서 예전처럼 편하게 사람들이랑 어울리고 놀러다닐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래봅니다~ 

내년에는 하시는 일 모두모두 잘 되시길 바라고, 힘든 상황인 만큼 좋은 생각 많이 하면서 잘 이겨내 보아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내년에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여러분들과 자주 만나도록 노력할게용~ 감사합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