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가전.가구

뒤늦게 지른 애플 에어팟 프로 저렴하게 구입! +내돈내산 후기 (Feat.에어팟 케이스)

by 사월愛.꿀하루 2021. 6. 7.
반응형
SMALL

뒤늦게 지른 애플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 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다들 살땜 안 사고 유선 이어폰 쓰다가 드뎌 고민끝에 에어팟 프로로 바꿨습니다!!!!! ^^
애플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가격이랑 미국 아마존에서 직구해서 사는 거랑 가격 비교해보고 구입했어요.
미국 아마존에서 사는게 더 저렴해서 직구했답니당^^
그래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나의 에어팟프로 도착!!!

드뎌 개봉전!!! 둑은둑은한 맘을 안고 박스 오픈!!

ㅋㅋㅋ 드뎌 이 아이를 손에 넣었네용^^
에어팟2랑 프로랑 엄청 고민하고 비교하다가 프로로 구매했는데 일단 우리의 첫 만남은 너무 설레고 좋네용!! 헤헤

깔끔깔끔!! 깔끔함 그 자체!!
커버 벗기려니.. 왜케 아까운 마음이~~
그래도 조심조심 잘 벗겨서 손안에 담아 봤습니당^^

ㅋㅋㅋㅋ 한손안에 착붙이네용!!! 아 너무 좋네용^^
여러분들도 기다리던 제품 받았을 때 그 기분 다들 아시죵??

구성품은 아주 심플하죠~ 충전 케이블이 들어가 있어요~
이제 연결을 한번 해볼까용~^^
아~~ 설렘설렘❤️

연결도 이리 깔끔!!!!
이제 나의 귀에 착붙!! 잘 꽂고 댕겨야징!! 헤헤 ㅋㅋㅋㅋㅋㅋㅋ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 많이 봤는데 이제 저도 ㅋㅋㅋㅋ
일단 제품 사양은 모르겠고~ 그냥 기부니가 너무 좋네용❤️ 하투하투❤️ ㅋㅋ
이제 그럼 커버도 씌워야징^^
커버는 쿠팡에서 빠르게 로켓으로다가 주문했숨당^^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이게 젤 무난해보이기도 하고, 깔끔해보여서 겟했어용^^
엘라고에서 파는 에어팟프로 커버, 색상은 진인디고 제품입니당~ 파스텔 톤의 색상도 있어서 연보라를 주문하려다…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서 어두운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로켓와우로 주문해서 다음날 총알로 배달됐어용!! 꺄악!!! ^^
받은 다음 바로 나의 사랑스런 에어팟 프로에 옷을 입혀주었답니당~

색깔도 이쁘고요~ 깔끔해서 좋았어요~
단점이라면….. 작은 먼지들이 좀 잘 달라 붙는다는 거?? 그래서 어두운 색깔이라 먼지가 붙으면 자꾸 신경이 쓰여요~
연보라 색깔로 살 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지만, 머.. 쓰다가 다음에 다른 색상으로 바꿔야지하며 혼자 마음을 토닥토닥해 줬어요^^
잘 벗겨지지도 않고, 색상도 맘에 들고 가격 등등 전반적으로는 굿이에용!! 잘 산 것 같아용!! ^^
제가 쿠팡에서 구입한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좌표입니당~^^
참고하시어요~~
https://coupa.ng/b074bN

엘라고 슬림 행 에어팟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아마존에서 산 가격은… 새 제품 197불에 샀구요~
관세가 안 붙어서 197불 플러스 배송비 들었어요~ 한국에서 사면 329,000원인데 그것보다는 훨씬 저렴하다능~~~^^헤헤
배송도 빨랐어용~ 일줄만에 받은 것 같아용!!❤️

다만… 지금까지 사용해본 결과..

<내돈내산 애플 에어팟프로 후기>

+ 음질도 좋고,
+ 배터리 용량도 괜츈
+ 핸드폰 연결도 굿굿
+ 크기도 딱 좋음
+ 노이즈 캔슬링도 잘 됨

- 통화시, 소리가 작다는 이야기를 몇번 들었음
아무래도 유선보다는 감도가 떨어지기도 하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그런 점이 더 두드러질 수 있겠지만..(A/S받아야하나…??) 여튼, 이점은 생각보다 좀 실망스러웠네요~ㅠㅠ

그래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너무너무 좋네용^^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길 바래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