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내돈내산 후기, SNS대란템 에이프릴스킨(APRILSKIN) 카렌둘라 모공케어세트 (메디큐브 토너패드 비교)

by 사월愛.꿀하루 2021. 9. 8.
반응형
SMALL

<내돈내산 후기>SNS대란템, 핫템 에이프릴스킨(APRILSKIN) 카렌둘라 모공케어세트 : 토너패드 & 카렌둘라 필오프팩 & 카렌둘라 에센스 & 폼클렌징

안녕하세요!! ^^ 오늘은 SNS에서 엄청 광고를 많이 한 제품이구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 

바로~ 그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카렌둘라 모공케어세트입니다. 여름을 맞이해서 8월에 주문하여 거의 한달 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카렌둘라 히알루로닉 토너패드, 카렌둘라 필오프팩,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 폼클렌징 이렇게 총 4개 제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토너패드와 필오프팩 두가지 주문했는데 증정으로 딥 모이스처 에센스와 폼클렌징 두가지 받았어요. 아무생각없이 주문하고, 제품 받았는데 에센스까지 들어 있어서 급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

 

자, 그럼 이제 SNS에서 난리난 핫한 아이템인 제품들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게용!

팔로팔로미~~~ ^^ 

 

에이프릴스킨 카렌둘라 모공케어세트

카렌둘라 히알루로닉 토너패드 & 필오프팩

먼저 토너패드 제품부터 알아볼게요. 

제품은 요렇게 포장되어서 왔구요. 깔끔하고 위생적이게 왔네요. ㅎ

뭔가 상큼할 것 같은 색상이에용! 

뚜껑을 열어보면, 안에도 이렇게 깨끗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잡아당겨서 뜯어내시고, 개별포장되어 있는 속뚜껑 올려서 사용하시면 되요. 

토너가 이렇게 촉촉하게 듬뿍 적셔져 있어요. 마르지 않게 잘 닫아서 보관해야할 것 같아요. ^^

저는 냉장고에 넣어 놓고 필요할 때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저녁에는 클렌징하고 닦아내면 지저분하게 안나오던데, 아침에는 샤워하고 나와서 토너패드로 닦아내면 뭔가 닦여진 느낌이 나요. 패드도 거뭇거뭇.... 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렇게 한번 닦고 스킨 바르면 얼굴이 진짜 깨끗해진 느낌이 확실히 들긴 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제 피부와 안 맞는건지.. 토너패드 사용해서 닦아내면 깨끗한 느낌은 드는데 좁쌀 여드름인지 뭔지.. 자꾸 뭐가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얼굴이랑 목에 좀 많이 나는데 이 토너패드 때문인지 뭔지 정확하게 알기는 어렵지만, 이 패드 사용한 후로 특히 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다가 이제는 아침에만 사용하고 있고, 목까지는 내려가지도 않고 딱 얼굴만 닦아 내요. 그러니깐 목에는 좀 덜 생기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메디큐브 토너패드 VS 에이프릴스킨 토너패드 사용후기

그전에는 메디큐브 토너패드 사용했었어요~ 메디큐브 제품도 괜찮더라구요. 메디큐브 제품으로 다시 재구매하려다가 에이프릴스킨 제품도 사용해보고 괜찮은 걸로 다시 재구매해야지 했는데.. 에이프릴스킨 토너패드 다 쓰면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으로 갈아타려구요.

 

에이프릴스킨 토너패드도 나쁘지는 않지만, 얼굴에 뭔가 자꾸 나서 계속 사용하기에는 좀 힘들 것 같아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메디큐브 토너패드와 잘 맞는 것 같아요. ^^ 

 

재구매는 메디큐브 토너패드로! 


에이프릴스킨 필오프팩 (재구매 의사있음)

다음 제품은 필오프팩이에요. 모공팩 제품이구요. 얼굴 전체에 펴바르고 떼어내면 되는 제품입니다. ^^ 

짜서 보면 요렇게 끈적끈적한 제형으로 되어 있구요. 카렌둘라 꽃잎이 들어가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굳어서 쫙~ 떼어주면 끝!!! 씻어내는 팩보다는 완전 간편해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에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고 30분 정도 있으면 굳어져서 가장자리부터 떼어내면 되요~ 

처음부터 제형을 너무 많이 굳기 전에 뚝뚝 떨어져서 여기저기에 흐를 수 있어요. 너무 두껍게 바르지 않아도 되니, 얇게 펴 발라 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바르고 30-40분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이게 굳으면서 얼굴을 쪼이게 하는 느낌이 들어요. 시간이 지나다 보면 얼굴이 좀 땡긴다? 하는 느낌이 들면 굳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살짝 만져보면 팩이 완전히 굳은지 알 수 있으니, 좀 땡기는 느낌이 들면 살짝 살짝 만져보셔요. ^^

 

바를 때 사용감은 끈적한 제형이라도 얇게 잘 발려서 좋았구요. 근데 이것도 저만 그런건지... 바르다보면 살짝 살짝 눈이 따깝게 느껴져요. 처음에는 내가 이상한가? 생각했다가 할 때마다 그런 사용감이 계속 들더라구요. 그래도 엄청 심하게 눈물이 날 정도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살~~짝 눈이 따깝다? 정도. 바르고 잠시후면 그런 느낌은 전혀 안들어서 일주일에 2번정도는 사용하고 있어요. 

 

팩 사용후 얼굴 상태는, 너무 좋아요. 얼굴이 확실히 매끈매끈해진 느낌이 들어요! 처음에 바를때만 조금 불편감이 있지만, 사용한 후에는 피부가 매끈, 깨끗해진 느낌이라 일주일에 최소 2번, 또는 3번은 사용할려고 합니다. ^^

이 필오프팩 제품은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에용!! 그래서 이 제품은 재구매각!!! ^^

 

그리고 또하나 좋은 점은.. 굳고 나서 팩 떼어낼 때인데요. 이게 은근히 쾌감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끊기지 않고 한번에 쭉~ 떼어내면... ㅋㅋ 눈 두개, 코 하나 이렇게 딱 구멍이 생기는데 웃기기도하고, 기분도 왠지 좋고, 피부도 매끈해져서 더 기분 좋아지는....... ㅎㅎㅎㅎㅎㅎ

 

팩 떼어내고 보면 뭔가 많이 떨어져 나간 느낌과 함께 팩에도 보여요. 보고 있으면, 쾌감이~ 스멀스멀! ㅋㅋㅋ

 

에이프릴스킨 카렌둘라 필오프팩 제품은 재구매할래요!!! ^^

 

에이프릴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

다음 제품은,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제가 돈 주고 구매한 것은 아니고, 위 두개 제품 구매하니깐 증정으로 주더라구요. 근데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면 모공케어세트로 이렇게 3개 제품이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아마도 제가 산 가격이랑 비슷한듯...??? ㅋㅋㅋ(이거 뭐지...)

 

여튼, 이 제품은 사실 자주 써보지는 않았어요. 3-4번 사용해본 것 같은데.. 그래서 머 엄청 좋다, 나쁘다 말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지금까지 사용해봤을 때는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현재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서 지금은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지금 사용하는 제품 다 쓰면 이 제품도 사용해 보려구요.  

요렇게 3개 제품 설명 드렸구요. 나머지는 증정으로 받은 여행용 폼클렌징인데요. 너무 귀여운 포장 박스에 담겨져서 왔어요. 

이 제품은 카렌둘라가 들어가 있는 제품은 아니고, 당근에 들어있는 성분이 들어있나봐요. ㅎㅎ

당근 그림과 튜브 컬러도 딱! 당근 색깔! ㅎㅎㅎㅎㅎ 사이즈는 너무 귀여워용. 

여행 갈때 들고 다니면서 사용중인데, 거품도 잘나고, 부드럽고 잘 지워져요. 요고요고~ 사이즈가 작은게 너무 아쉬운 듯요!! 

큰 사이즈로 증정주면 좋았을텐뎅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폼클렌징 필요하면 이 제품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있어요. ^^ 

 

이렇게 총 4개제품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 봤어요. ^^

제 개인적인 사용 후기라 참고하실 부분만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오늘도 찾아와 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되셔용!!!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