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운동)

가볍게 하루 운동 만보 걷기 & 간단한 운동과 스트레칭 인증!

by 사월愛.꿀하루 2023. 1. 6.
반응형
SMALL

2023년 1월 6일
오늘은 가볍게 하루 만보 걷기 완료했어요!
퇴근후 광화문에서 저녁 외식하고
숙대입구까지 걸어와서 버스타고 집에 왔더니~
만보 걷기 가볍게 완료했어요!

다행히 비오기 전이라
편하게 걸어왔어요^^
지금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그럼 오늘 인증내역 보고합니다😊

오늘 걸음수는 12,266보 걸었어요~
저녁으로 먹은 식사의 칼로리 중 3분의2는 빠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저의 짐작이긴하지만요.

이번달 현재까지의 걸음수입니다.

현재까지는 만족하는 페이스에요.
앞으로도 꾸준히 건강하게 걸어 볼게요!

플랭크 타임이에요.
40초로 차근차근 높여 갈려구요.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으려고 해요.😄


12,266 걸음 인증 완료
플랭크 40초
투명의자 40초 (허벅지 힘 기르기)
상체 - 가슴 & 팔 운동
스트레칭 완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