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Excel 아이브로우 강추!

by 사월愛.꿀하루 2017. 11. 29.
반응형
SMALL

오사카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엑셀 아이브로우 추천! 


지난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한 적 있는데, 엑셀 아이브로우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아는 일본인 언니로부터 알게 되었다. 그 언니는 뷰티나 메이크업으로는 거의 문외한이였던 나에게 화장법에 대해 알려주었다. 


언니는 직업이 헤어, 뷰티 전문가로서 일을 하고 있어 나에게도 소소한 팁을 가르쳐주었다. 간단한 화장법이긴 했지만, 그 이후 남자친구에게 전보다 화장이 좋아졌다며 칭찬을 받았다.ㅎㅎㅎ


(남자친구가 자주 화장하는 법을 좀 배워보라고.... 닥달 아닌 닥달을 했었는데;;)


그 때 언니가 처음 알려주면서 선물로 내게 준 엑셀 아이브로우를 처음 사용하면서 너무 좋다는 생각에 이 제품만 두번째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이번에 갔을 때 두개 정도 사오려고 했는데, 다른데에도 지출이 너무 컸던 터라 욕심 내지 않고 하나만 구입하게 되었다. 


여튼 이렇게 구입해서 가지고 온 엑셀 아이브로우 낱낱이 뜯어보겠다~ㅎㅎ 


엑셀 아이브로우 색 종류


PD08 허니브라운

PD11 어프리코트브라운


PD07 모카브라운

PD10 핑크브라운


PD02 카라멜브라운

PD01 내츄럴브라운


PD13 애쉬그레이

PD05 그레이쉬브라운


생각보다 아이브로우 색이 다양하다. 

또, 그에 따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색도 제안하고 있다. 

PD08/PD11에는  BM02

PD07/PD10/PD02에는 BM01

PD01/PD05에는 BM04

PD13은 BM03


참고로 나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엑셀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케이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케이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제품도 괜찮은 듯 하다. 



내가 사용하는 색은 PD02 카라멜브라운.




엑셀 아이브로우 제품은 

한번에 펜슬, 그라데이션, 마무리까지 가능한 타입으로 되어 있다. 


한쪽에는 펜슬로 되어 있고, 

펜슬 아래 부분을 돌려서 빼면 파우더처리가 된 부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반대쪽은 브러쉬 부분이 장착되어 있다. 



방법은 이렇게, 

표장지에도 표시되어 있다. 


1단계는 펜슬로 먼저 눈썹을 그려주고, 

2단계는 펜슬 반대쪽 부분인 브러쉬가 있는 부분을 이용하여

 눈썹결대로 살살 다듬어준다. 

3단계는 파우더로 살짝 얹어 주는 느낌으로 정리한다. 



가격은 1,450엔








일본인들은 눈썹화장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한다.

우리도 머리 색깔에 따라 아이브로우 색을 맞춰 사용하지만, 

아이브로우 마스카라까지는 대체적으로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 듯 하다. 


그런데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한번 사용해보니 

화장한 얼굴이 평소보다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하나 더 했을 뿐인데 ㅎㅎㅎ


어쨌든, 엑셀 아이브로우 제품은 

내가 써본 로드샵 아이브로우 제품 중에서는 가장 좋은 듯하다. 


비싼 브랜드 제품을 아직 사용해 본적은 없어서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는 할 순 없지만,

로드샵 제품과 비교해보면 

엑셀 아이브로우 제품은 진짜 강추할 만하다. 


다음에 가면 몇개 더 장만해야할 듯 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