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오사카 쇼핑리스트, 효과 완전 좋은 일본 마스크팩(UPDATE)

by 사월愛.꿀하루 2017. 11. 30.
반응형
SMALL

오사카를 갔을 때 아는 분께 선물로 받은 마스크팩 꾸러미이다. 


총 10개를 받은 것 같다. 마스크팩을 뭐이리 많이 주시나 했는데, 받고 써보니 아껴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선물로 받은 것이다 보니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싸구려 마스크팩은 아닌듯 하다. 


한 세번쯤 사용해 봤을 때쯤, 다음날 피부가 좋다라는 느낌이 들었다. 다른 마스크팩도 좋긴 했지만, 이렇게 빨리 좋다라는 느낌이 든적은 처음인 듯 하다. 


친구에게 하나는 선물로 주고 9개를 가지고 있는데 이미 한 팩을 다 써서, 8팩이 남았다. 왠지 아껴써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이다. 


그럼, 내가 받은 효과 좋은 마스크팩에 대해 소개하겠다. 


코세(KOSE), 마스크팩


종류는 이렇게 세종류를 받았다. 

첫번째(왼쪽)는 아마 리프트업이 되는 마스크팩인 듯 하고,

두번째(중간)는 콜라겐이 들었다고 한다. 

세번째(오른쪽)는 히아리론산이 들어있다고 하니 수분, 보습에 좋은 것 같다.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은

바로, 히아리론산이 들어가 있는 마스크팩이다. 

그리고 저 노란 것이 로얄젤리라고 한다. 


 


"특별한 날 프리미엄 케어 마스크팩" 


고농도의 히아리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에 좋다고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을 들여다 보면, 




이럴 때 이 마스크팩 사용을 추천한다! 


 수분감 향상이 필요할 때,

중요한 날 화장하기 전,

손쉽게 스페셜 스킨케어,

피부 유지,

편안한 분위기의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한마디로 하자면, 

그냥 자주 해주면 좋다는 이야기인 듯 하다.


고농도의 히아리론산 포함

그리고, 이 마스크팩에는 코엔자인 Q10, 

로얄젤리, 글루코사민, 아르간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일반 마스크팩과 똑같다. 

마스크를 펼쳐서 얼굴에 맞게 붙여주고 15분 후 떼어내면 된다. 


이 마스크팩은 40도 정도의 통에 5분간 넣어놓고 따뜻하게 해서 사용하거나,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나,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이

이 팩에서 계속 이야기 하고 있는 로얄젤리,

이 젤리 같은 성분이 마스크팩에 묻어 있는데 

그것이 있는 쪽을 얼굴에 닿게 하여 붙여야 한다. 



한팩에 4개가 들어있다. 

4개..왠지 아쉽다. 





마스크팩을 뜯어서 열어보니, 

이런 끈적끈적한 노란색 젤리의 형태가 나온다. 

이 안에 로얄젤리, 글루코사민, 코엔자임 Q10,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나보다. 


처음에는 이게 뭔지도 모르고 팩에 묻어 있는 것만 사용했었는데,

이게 좋은 거라는 걸 안 순간,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기 전에 

봉지 안에 이 액을 손가락으로 거둬서 

얼굴에 먼저 발라준다. 

골고루 얼굴에 펴 발라준 후에

마스크팩을 붙였다.



마스크팩을 펼쳐보면 

꽤 큰 사이즈다.

얼굴에 붙여보면 팩이 조금 남는다. 



그리고 팩을 자세히 보면, 

팩에 이렇게 젤리같은 성분이 묻어 있다. 

팩을 얼굴에 붙였을 때, 이것이 얼굴에 고루고루 잘 묻도록 붙여준다. 




팩을 꺼내고 봉지안에 남아 있는 액을 짜보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다. 


이건 사실, 뜯고 마스크팩을 붙이기 전에 

한번 얼굴에 발라주고 

남은 양인데, 

봉지 안에 이 액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다. 


그러니 버리지말고 

알뜰히 아껴서 사용할 수 있게

손으로 싹싹 거둬서 

얼굴에 촥촥! 발라주었다. 



이건 두번째 제품, 

첫번째 마스크팩과 비슷한데 

이건 콜라겐이 들어있다.


이 제품을 제일 먼저 사용해봤는데, 

이게 진짜 좋더라. ㅎㅎ

히아리론산 제품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콜라겐이 더 좋게 느껴지는 듯 했다.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콜라겐이라하면, 

아무래도 탄력을 생각하게 되는데 

탄력적인 부분에 중점을 둔 마스크팩인가보다. 





고농도의 콜라겐 함유

위 제품과 똑같이 코엔자임Q10, 로얄젤리, 아르간오일이 포함되어 있고, 

한가지 다른 것이 히드록시프롤린이 함유되어 있다. 


히드록시프롤린은 콜라겐 단백질의 하나이다. 

콜라겐 전체 아미노산 가운데 히드록시 프롤린이 10%를 차지한다고 하니, 

적은 부분은 아닌 듯하다. 

그러니, 이 제품에 이 콜라겐 단백질을 함유시키지 않았을까, 

 



세번째는 리프트업이 되는 마스크팩

앞서 본 두제품과는 조금 다른 제품이다. 



페이스라인을 끌어당기면서 밀착하여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무향료, 무착색, 약산성>



사용 방법은 

일반 마스크팩과 같이 사용하면 된다. 


이 마스크팩은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어떨지 기대가 된다. 


위의 제품인 히아리론산 제품과 콜라겐 제품은 

둘다 진짜 좋았다. 

이제껏 써본 마스크팩 중에 가장 좋았던 제품인 듯 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콜라겐 제품이 가장 좋았다. 


건성 피부라, 

겨울이 되면 쉽게 건조해지고

얼굴 아래쪽으로는 푸석푸석해지기 쉬웠는데 

이 마스크팩을 며칠 계속 사용했더니 

다음날 화장을 하고 나서도 

당기는 느낌이나,푸석한 느낌을 받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이런 생각이 들고 나니 

한장 한장 쓰는게 너무 아까워지기 시작하는데..

그래도 어쩔 수 있나 

선물로 받았으니 열심히 쓰고, 

너무 좋았다고 감사하다고 

인사드려야지, 

그리고 다음에 가면 

내가 직접 사와야겠다 ㅎㅎㅎㅎㅎ


일본 마스크팩, 코세 마스크팩

좋다! 

추천! 


= UPDATE =


마지막 마스크팩 제품도 사용해봤다. 

리프트업이 되는 제품인데, 

위의 두개의 마스크팩 제품과는 팩 자체부터 달랐다. 

얼굴에 붙여보니 착, 밀착이 너무 잘 되었다. 

그리고, 사용방법을 보면 윗부분을 먼저 붙여주고, 

아래쪽부분을 얼굴에 붙여주는데, 

이때 주의해할 점이 아래쪽 볼 가장자리 부분을 위쪽에 부분과 맞닿게 붙여줘야한다는 것이다. 

직접 해보니 얼굴 턱선의 윤곽이 당겨지면서 

마스크팩이 엄청 밀착되어 끌어 올려주는 느낌이 든다. 

아침에 사용해봤는데 하고나니 

일시적일 수 있지만 턱선이 조금 날려해진 느낌이 든다.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아침이라 얼굴이 조금 부었는데 붓기도 가라앉는 듯 하다. 

리프트업도 되면 좋지만, 부은 얼굴 가라앉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다. 


특별한 날 화장하기 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