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을까/경상도.전라도.충청도.강원도맛집

[대구맛집]수성구 맛집, 들안길에 있는 일식전문점 가츠라.

반응형
SMALL

일본에 갔다온지 얼마 안 되는데 또 일식집을 찾아오다니.. ㅎㅎ 들안길에 있는 일식전문점 가츠라에 가 보았다. 몇 년전에 한번 온 적 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이날은 비가 오기도 했고, 평일이라 가게에 사람들이 많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있었다. 우리가 들어가고 난 이후에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니 나중에 나갈 때 쯤에는 더 많은 손님들이 와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어쨌든, 우리도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일본 느낌이 물씬 나도록 인사는 "이랏샤이~"로. ㅎㅎ 


가츠라 입구. 



일어 그대로 읽으면 '카츠라'인데, 발음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서 그런지 '가츠라'라고 적혀 있다. 

'가츠라'는 계수나무를 뜻한다고 한다. ㅎㅎ 

앉자마자 메뉴판을 펼쳤다. 디너코스와 실속세트 메뉴가 쫙. 

그 다음은 안주세트메뉴가 있었고, 튀김류가 있었다. 그 중에 우리는 새우후라이와 치킨난반을 주문하기로.  

그리고 돈까스나베와 단호박 샐러드 하나씩.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우리는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드디어 나온 음식들. 

단호박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다. 아무래도 빨리 내어줄 수 있는 음식이니깐 제일 먼저 나온 듯 하다. 

일반 단호박 샐러드 맛이다. 나쁘지도 않고 엄청 좋지도 않은. 그냥 보통의 맛. 

그리고 새우 후라이. 튀김이 바삭바삭함으로 무장했다. 보기에도 건들면 부서질듯 한 모습이다. 



샐러드까지 함께. 

이제 시식. ㅎㅎ 역시 입에 넣고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바삭함이 와르르. 계속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한 듯 하기도 하다.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좋다. 

그리고 치킨 난반. 가라아게 비슷한 느낌이다. 타르타르 소스가 그 위에 뿌려져 있고.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더니, 맛도 괜찮다. 

그리고 내가 먹고 싶었던 돈까스 나베. 비가 내려서인지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생각 났다. 

보글보글 끓는 나베. 

음... 개인적인 취향도 있고 날씨에 영향을 받은 탓인지 이 날 주문한 4개의 음식 중 나베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다. 



전체적인 평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튀김 종류의 음식을 많이 주문해서인지 조금 느끼한 면이 없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돈까스가 들어 있어도 국물이 있는 나베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오늘 주문한 음식의 전체적인 맛은 간이 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고 적당했는데 엄청 맛집이다! 할 정도는 아닌. 그냥 보통 수준인 듯 하다. 그래도 가끔 일식이 땡긴다거나, 무겁지 않은 술안주로 선택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다. 


위치 & 영업시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Break time 15:00~17:00


전화 : 053-761-2611 


위치 : 대구 수성구 들안로 21-1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