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연말엔 꼭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용품을 사야하는 이유(feat.바디미스트, 바디로션)

by 사월愛.꿀하루 2020. 12. 20.
반응형
SMALL

연말엔 꼭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용품을 사야하는 이유(feat. 바디미스트, 바디로션)

이번에 맘 먹고 확 지른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용품에 대해서 자랑아닌 자랑을 좀 해볼려구용 ㅎㅎㅎㅎ
얼마전에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랑 바디로션을 직구했어용~

왜 빅토리아 시크릿이냐고 물어보신다면.....
그 이유는!! 향이 좋은 바디 제품을 찾다보니 가격면, 품질면을 고려해서 선택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향이 좋은 바디 용품들은 많지만 가격이 비싸거나, 향의 지속면에서 좀 떨어지기도 하고 여차저차 생각하다가 이번에 확 지르게 되었어요~

사실 배스앤바디웍스 제품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향 지속면에서는 빅토리아 시크릿이 더 좋다고 하는 평이 이 많은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된 이유도 있었답니당^^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당~ 헤헤

자, 그럼 제가 산 제품들부터 만나 보러 가실까용??^^
고고!!!!!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제품

 

바디미스트 6개, 바디로션 2개를 구입했어요~
구입처는 미국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구매해서 배대지 거쳐서 받았습니당^^

제품받고 놀란 건.. 와우..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나주다니!!! 하고 놀라움과 감동쓰...! ^^

박스에 든건 바디미스트 제품이에요. 총 6개!!!!

요건 바디로션 2개랍니다. 같은 제품이에용 ㅎㅎ

비닐에 넣고 다시 한번더 박스 포장해서 미스트는 보내주고, 바디로션 제품은 흰포장지에 한번 두르고 비닐에 넣어서 보내줬어요.
꼼꼼하게 포장해줬죠??^^ 터질일이 1도 없어 보이다능~~^^

자자,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제품 내용 들어갑니다용~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 4종, 바디로션 1종

짜잔~~~!!!!! ♡♡♡♡♡

 

첫번째 선수!! 많이들 사용하시는 제품이기도 하고, 많이 보신 제품일 거에요~
퓨어시덕션 바디미스트와 바디로션 제품입니다.
왠지 이 향을 제일 많이 사용할 것 같아 바디로션 2개, 바디미스트 2개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미스트만 사용하는 것보다 로션이랑 같이 사용하면 향이 더 오래 지속될 것 같아서 요렇게 주문했답니당 ㅋㅋ

이 향은.. 무거운 느낌의 향은 절대 아니에요. 가벼운 느낌이면서 엄청 달달한 느낌! 벌들이 와서 어깨에 앉을 것만 같은 향이에요~^^
사탕 중에 이런 비슷한 향이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확 안 떠오르더라구요. (아직도 생각즁.....)
음... 그나마 떠오른게 츄파춥스 딸기맛? 그거랑 좀 비슷하다고 해야할까...???
여튼 고런 가벼우면서 달달한 느낌~ 조금 청순한 느낌에 발랄함 이미지..?? ㅎㅎㅎㅎㅎㅎ 이해되실까용??

한마디로 얘기하면..... 죠타!!! 입니다~^^ㅋㅋㅋ 갠적으로 좋았어용~ 처음 뿌렸을 때는 너무 잘 날라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너무 달달한 향인 것 같았는데.. 뿌리고 나갔더니 생각보다 향이 지속력도 좋고, 처음 느꼈던 것처럼 엄청 달달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금방 익숙해져서인지, 맡고 있으면 텐션에 살짝 업되는 느낌도 들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그래서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 퓨어시덕션 제품 추천합니당!! 단, 바디로션은 향은 똑같아서 좋은데 로션 자체는 그냥 그냥 그냥... 그렇습니다~^^;;;; 로션은 추천까지는 하지 않을래요~~ 헤헤

 

 

 

바디미스트, 퓨어시덕션 

향은 위에서 설명을 했으니 요건 패스!! 

다음은, 바닐라 더스크에요.(Vanilla Dusk)

제가 앞쪽을 찍었어야 했는데 다급하게 막 찍느라고 앞인지, 뒤인지 구분도 못하고 ㅎㅎㅎㅎ

이 향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딱, 뿌리고 나니... 아.. 이거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샌데... 하는 생각이 들면서.. 

잘 떠오르지 않더니... 갑자기 뙇!!!! 

미국에서 만난 흑인언니 냄새에요!! 한국사는 흑인언니 말고, 미국사는 흑인언니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분들한테서 많이 맡아본 냄새같은 너낌적인 너낌! 

이렇게 얘기하면... 어떤 향인지 감이 안오시죠... ㅠㅠ 저도 설명을 잘 하고 싶은데.. 뭐라고 설명을 드려야 척하고 이해할 수 있을까... 아흥..

바닐라 향이긴 한데 한국에서 우리가 많이 맡아본 바닐라 향보다는 무게감이 있어요. 조금 무거운 느낌이 있고, 처음에 탁 뿌리면 알콜 냄새가 나서 인상이 살짝 찌뿌려 질 수도 있지만, 바로 알콜은 날라가고 이 향 자체가 확 퍼져요~ 

무게감이 약간 있고, 은은하게 뿌리고 다닐 수 있는 느낌이에요. 

퓨어 시덕션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바닐라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하지만 무거운 느낌이 싫으시다면, 일단은 제쳐두시고 다른 제품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이 제품은, 퓨어 시덕션 데커덴트(Pure Seduction Decadent)입니다. 

음.. 이 제품은.. 퓨어 시덕션이긴 한데.. 위에서 봤던 퓨어시덕션보다는 무거운 느낌이고.. decadent 이름처럼.. 향이.. 좀.. 섹시...?한 느낌이에요. 

뭔가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뿌려야만 될 것 같은! 은은한데, 고혹적이고, 약간 섹시한 느낌도 들어요. 

크리스마스날 한번 뿌리고 나가야 되나... 이거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맡아본 향이 아니라서 이질감이 살짝 들 수도 있지만, 맡으면 맡을수록 깊은 느낌이 들고 무슨 향이지 하면서 계속 맡게 되는.. ㅎㅎㅎ(손등에 뿌리고 계속 킁킁 거리고 있어요. ㅋㅋㅋ)

정말 맡으면 맡을수록 처음 뿌린 알콜은 날라가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향을 찾아가는 것 같아요. 굉장히 매력있어요!!!!

이래서 이 이름이 붙여졌나.. 뭔가 계속 끌리는 듯한 느낌! 

오홍~ 요런 향은 처음이네요~ ^^ 헤헤

 

이번에도.. 잘못 찍은... (죄송합니다..) 베어바닐라 제품입니다. (Bare Vanilla)

이 제품은 위에서 봤던 바닐라 더스크향보다 훨씬 가벼워요. 그래서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이건 우리가 좀 잘 아는 바닐라향이에요. 

향 자체도 가볍고 정말 은은해요. 지금까지 본 위에 3제품과 비교하면 제~~~일 가볍고 은은한 제품입니당~ ^^

향 자체에 무게감이 없어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구요. 그래서 겨울보다는 여름, 초가을 정도에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볍게 느껴진다고 해서 향 자체가 쉽게 사라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또 차분한 느낌마저 감도는 향이에요. 

달달한 향 비추하시거나, 무거운 향 싫어하신 분들은, 베어바닐라 제품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렇게 바디미스트 총 4제품, 바디로션 1제품 만나봤습니다. 

퓨어 시덕션, 바닐라 더스크, 퓨어시덕션 decadent, 베어바닐라 바디미스트를 구입했는데요. 구입하고 보니, 퓨어시덕션 라인과 바닐라향 라인 이렇게 나눠지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닐라향도 좋아하고 무게감있는 향도 좋아해서 이번에 구입한 바디미스트들 다 맘에 들었어요. 

퓨어시덕션은 달달하고 발랄한 느낌이라 데일리로 뿌리기에 좋아서, 요새는 매일 뿌리고 다녀요. ㅎㅎㅎ 거의 향수처럼 

퓨어시덕션 decadent는 진짜 특별한 날 뿌려야 할 것 같아요. 딱 그런날 사용하기 좋은 미스트라고 나온 제품 같아요~

바닐라 더스크는 퓨어시덕션이 좀 지루해지면 번갈아 뿌릴 생각이구요. 베어바닐라는 겨울 지나면 데일리로 뿌리고 다닐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 

 

이번에 빅토리아 시크릿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할인하고 있길래 막 주어 담았는데, 엄청 싸게 산 것 같아요. 사실, 미국에 있었으면 배송비는 빼고 진짜 싸게 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구입한 거 치고 싸게 산 것 같아요. 

 

하나에 8000원 조금 넘게 주고 샀는데, 홈페이지 다시 들어가니 다 올랐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연말을 잘 노려야하네!! 싶더라구요. 

제가 들어갔을 때 딱 할인하고 있을 때라 장바구니에 쏙쏙쏙~ 담아서 지금은 제방에 가지런히 놓여 있답니당^^ ㅋㅋ

여기까지가 내돈내산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 바디로션 후기였습니다~ 

 

아, 그리고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제품 링크도 올려뒀으니~ 아마존에서도 구경한번 해보세요~ ^^

빅토리아시크릿 웜앤코지 바디미스트 & 로션 세트

 

Victoria Secret Pink Warm and Cozy Scented Mist and Lotion Set (2PC) - 8.4 fl oz & 8 fl oz

Victoria Secret Pink Warm and Cozy Scented Mist and Lotion Set (2PC) - 8.4 fl oz & 8 fl oz

www.amazon.com

빅토리아시크릿 바디미스트 앰버 로맨틱

 

Victoria's Secret Body Mist, Amber Romance, 8.4 Ounce

Victoria's Secret Body Mist, Amber Romance, 8.4 Ounce

www.amazon.com

긴 내용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