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미샤에서 준 크리스마스 선물(올해 내가 잘한 일! 미샤 VIP가 되길 잘했어!!!)

by 사월愛.꿀하루 2020. 12. 24.
반응형
SMALL

미샤에서 준 나의 크리스마스 선물 (올해 내가 잘한 일! 미샤 VIP가 되길 잘했어!!!)

크리스마스 이븐데, 이브같지 않은 이브를 보내고 있네요. 퇴근 후에 저녁 먹고, 잠깐 산책 겸 나갔다가 퍼프를 사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미샤 가게에 들렀답니다.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이브를 보내는 와중에 화장품 가게에서 이런 선물을 받게 될 줄이야!!!! ^^

정말 전 운이 참 좋은 사람입니다!!! 헤헤

 

미샤에서 퍼프를 사고 계산을 하고 멤버십 포인트도 쌓고~ 그러던 중 점원이 내가 미샤 VIP인 줄 아시고 며칠전에 받은 문자를 보여달라는 것이 아니겠어요~

하지만.. 핸폰을 바꾸면서 (참고로, 아이폰12 프로 맥스로 바꿨습니당!! 헤헤^^) 메세지가 사라졌다는... 그런 슬픈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고민을 잠깐 하시더니.. 

 

"고객님~ 받으신 문자를 확인해야지만 상품이 지급될 수 있어요." 하는 것이 아닌가, 사실 멀 준다는 건지, 멀 보여 달라는 건지 파악이 되지 않았지만.. 뭔가 알고 있다는 듯이.. ㅎㅎㅎ

아~주 태연하게!! "아~ 그래요? 얼마전에 문자가 하나 오긴 왔는데.. 핸폰을 바꾸면서 메세지가 사라졌어요.."하며 아주 안타까운 목소리를 내어 말씀을 드렸어요. 

그랬더니 고민을 하시다가.. 결국 부시럭 부시럭 옆에서 뭔가를 꺼내시더니! 이런 어마어마한 선물을 주시는 것이 아니겠습니꽈아~~

 

 

 

퍼프 6000원 짜리 사고, 약 8만원치 제품을 그냥 받아가긴 태어나서 처음이네요~ 헤헤

아주아주 기분 좋게 선물을 받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위를 헤치며 집으로 돌아왔어요~ ^^

돌아오는 길에 생각했죠! 올해 내가 잘한 일 중에 하나는 미샤 VIP 고객이 된거야! 라고..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같지 않은 이브지만, 산타 할아버지가 준 것은 아니지만, 미샤에서 제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줬네용~ ㅋ

 

그럼, 그 선물 공개하겠습니다아아아아~~~~~~~ ^^

 

미샤 VIP에게만 주는 선물(혜택)

타임 레볼루션 세뚜! 세뚜! 본품으로 들어가 있는 세뚜에요~

두 제품 모두 미샤 제품 중 제일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많이 팔린 제품일거에요~

 

 

 

하나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또 다른 하나는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제품입니다. 

보라색 병으로 유명한 미샤 앰플 제품과 sk 에센스와 맞먹는 제품으로 유명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요. 

 

 

이게 본품으로 하나씩 들어가 있는데, 이걸 주더라구요! 대~~~박이죠!!!!!!

이래서 제가 올해 제일 잘한 일로 미샤 VIP 고객이 된 거라고 생각했던 거랍니당~ 호호호호 ^^

 

 

둘다 현재 판매되는 가격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경우 정가 39000원,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도 정가 3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은 할인행사 하고 있어서 조금 할인된 가격에 나오고 있지만, 미샤제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 두개 본품을, 거의 8만원짜리 제품을 그냥 주다니, 너무너무 감사하다능~~~ ㅎㅎㅎㅎ

 

 

 

 

 

 

미샤VIP고객님 중에 못 받으신 분들은, 요고 세뚜 주니깐 꼭 받으러 가세용~ 꼭이용~~!!! 

분기마다 이런 행사가 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도 꼭~~~ 놓치지 않을꼬에용~~ 헤헤 ^^

 

사실, 저는 로드샵 가게 중에 미샤를 제일 좋아하긴 해요. 가격대비 품질도 괜찮은 것 같아서요. 모든 제품들이 거의 평균치는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스킨케어 제품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요고랍니당~ 

전 얼굴이 많이 건조한 편이기도 하고, 유분이 없는 곳은 너무 없어서.. ㅎㅎㅎ 수분크림 제품은 좀 안 맞더라구요. 유분기도 살짝 있는 크림 타입의 제품이 좋아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드 알개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을 이용하고 있어요~

 

 

처음 구입할 때는 한번도 안 써봤는데.. 괜찮을까하는 생각으로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저한테는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지난번에 1+1 행사할 때 그때 사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또 아이라이너 같은 경우에도 미샤제품 이용하고 있는데요. 잘 번지지도 않고 발림도 괜찮고, 가겨도 괜찮고 해서 사용중이랍니다. 아이라이너도 1+1 행사 때 구입해서 하나는 사용중이고, 하나는 아직 미사용~

 

 

1+1 행사 때 샀던 것이 크림, 아이라이너 외에도 쉐도우 팔레트도 샀었어요 ㅎㅎㅎ 그건 까먹고 사진을 안 찍었지만, 솔티드 누드랑 미니몰 로즈 두제품 겟했답니다~ ^^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로드샵이 있으실텐데요. 저는 갠적으로 미샤 괜찮은 것 같아요~ ^^ (아! 파운데이션이랑 쿠션은 더페이스샵 잉크 래스팅 글로우 제품 사용한다는 건 안비밀!! 헤헤) 그 외에 악세사리 제품 같은 건, 미샤 퍼프 좋아서 쿠션은 더페이스샵꺼 구입해서 사용해도 퍼프는 미샤꺼 따로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여기까지 제가 주로 사용하는 로드샵, 미샤 제품에 대한 이야기였구요. 오늘은 선물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 한걸음에 달려와 이렇게 포스팅 합니당~ ^^ 

코로나 땜에 방콕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요런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크리스마스 안전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구요.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