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뷰티 (다이어트,SNS핫템)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록시땅 핸드크림 구입!

by 사월愛.꿀하루 2017. 11. 21.
반응형
SMALL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록시땅 핸드크림 저렴하게 구입! 


드디어 손을 씻고 나면 핸드크림이 꼭 필요한 계절이 왔다.  건조한 피부인데 더더욱 건조해지는 계절, 겨울이다. 건조함때문에 얼굴만이 문제가 아니라 손도 푸석푸석해지니 꼴이 말이 아니다. 


그리고, 요새는 폼클렌징으로 화장을 지워도 뭔가 남아있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세안하기 전 한번 얼굴을 닦아내고 세안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를 많이들 쓰고 있다고 한다. 내 얼굴은 유분도 부족하지만, 수분도 부족하니.. '클렌징워터'라는 이름을 들으니 왠지 얼굴에 수분감 촉촉히 채워 닦아 줄 것만 같다. 


그래서 나의 얼굴 피부와 나의 손을 보호하기 위해 바이오더마 클렌징원터와 록시땅 핸드크림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그럼 이제 어디서 주문을 해볼까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볼까,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볼까, 하면서 검색을 하고 알아본 결과 내가 이용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이 가장 저렴했다. 



내가 이용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은 40달러 이상 주문하면 해외라도 배송료는 공짜이니깐. ㅎㅎ 록시땅 핸드크림 2개와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2개 사니 딱 50달러다. ㅎㅎ 그럼 배송료는 공짜!



아는 동생도 클렌징워터를 구입하고 싶어해서 동생꺼 하나, 내꺼 하나, 

이렇게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2개를 담고,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중 작은 용량(30ml)을 갖고 싶었는데 

이곳에 낱개로 판매하고 있어 2개를 장바구니에 담았다. 


사실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인터넷면세점에서 세트로 된 것을 구입하려고 했으나,

내가 구입하려고 할 때에

시어버터 핸드크림으로만 들어가 있는 세트가 sold out되어 있었고(ㅠㅠ),

시어버터와 다른 향의 핸드크림이 섞여져 있는 세트 밖에 없어서 

맘에 들지 않았다. 

또, 대용량은 갖고 다니기가 불편해서 

그것도 맘에 들지 않았는데,


이곳 내가 이용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에서 

낱개로 하나에 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니 

내가 필요한 갯수만큼 가질 수 있었다. 



 록시탕 시어버터 핸드크림 가격비교 


내가 이용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 


롯데인터넷면세점


지금 롯데인터넷면세점에는 판매가 되고 있는데

29달러, 한화로 32,019원이다. 

저기 해외온라인 쇼핑몰은 9달런데.. 한화로 하면 만원(9,882원)도 안되는 가격. 


다른 사이트를 검색해봐도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30ml 용량을 구입하려니 

배송비가 붙어 가격이 더 비싸게 나왔다. 


그래서, 주저없이 구입! 


내가 이용하는 해외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들어가기 

Cosme-De.Com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가격비교


내가 이용하는 해외온라인 쇼핑몰


롯데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바이오더마 클렌징원터 센시비오 500ml 가격이

23.4달러 한화로 25,835원. 


내가 이용하고 있는 해외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16달러 한화로 17,616원.


다른 사이트에 검색해 본 결과 가장 저렴한 가격이 

18,500원대. 


따라서 안 살수가 없지!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2개와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30ml짜리 2개 구입!


내가 이용하는 해외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들어가기

Cosme-De.Com

<

 주문 후, 배송완료 


드디어 해외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한 제품들을 받았다. 

보통 택배 배달 오듯이 종이박스에 담겨져 배달된다.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영수증도 함께! 

그리고, 제품들이 상하지 않게

생각보다 엄청 꼼꼼하게 패킹되어서 온다. 

던져도 깨지지 않도록.


나는 주택에 살다보니 물건이 배송되면 

집에 받을 사람이 없을 땐

그냥 마당에 던져놓고 가는데 

그럴 때에도 걱정이 없다.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을 해서 보내주니깐!




제품에도 하나씩 뽁뽁이 포장을 입혀서 날아온다. 

그 뿐만이 아니라 뚜껑부분에는 동그랗고 두꺼운 종이로 

뚜껑에도 손상되지 않도록 처방해 놓았다. 

(아, 엄청 세심한 포장)


드디어 개봉! 


짜안! 

클렌징워터 2개, 핸드크림 2개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30ml 2개

휴대해서 다니기에 딱 좋은 사이즈. 



전 세계 4초에 하나씩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풍부한 시어버터 20%의 함유로 피부의 건강을 촉진시키며, 손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허니,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글리세린, 마쉬멜로우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유연 작용을 하며,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기벼 보호효과를 보인다.

아프리카산 꽃인 자스민과 일랑일랑(Ylang-Ylang)의 산뜻한 향이 사용 수 섬세하고 깨끗한 향을 남긴다.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의 효과는 위의 내용이라고 하는데,

일단 써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리는 질감이 좋고, 

향도 쎄지 않고 무난하게 좋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센시비오(Sensibio)/클레아린(Crealine)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에 대해 먼저 알아둘 것이 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를 찾아보면 센시비오(sensibio)와 클레아린(crealine)이라는 제품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두제품이 비슷한 것 같은데,

이름이 다르다???


센시비오(sensibio)와 클레아린(crealine)은 같은 제품이다.  

그런데 이름이 다른 이유는, 

프랑스 버전과 인터내셔널 버전의 차이라고 한다. 


내가 구입한 건 아무래도 해외쇼핑몰이다 보니,

센시비오가 아닌 클레아린이라고 적힌 듯 하다. 





뒷면에는 프랑스어가 잔뜩 적혀져 있다.


앞면에도 프랑스어다. 




뚜껑은 잠금장치가 되어 있는데,

왼쪽(흰 동그라미)부분에서부터 뜯어야지만 

뚜껑을 열수 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센시비오의 특징


낮은 산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친유기 성분이 피지, 메이크업 등의 노폐물을 흡착시켜

클렌징 효율이 높다. 



화장수에 적은 양을 덜어 적신 뒤,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주면 된다.

오일리한 제품이 아니라서 

수분감이 많이 돌고 

시원하고 부드럽게 닦이는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좋았다. 



이번에도 이렇게 구입한 제품에 

18%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보내주었다. 

할인코드 XMASGIFT

(단, 250달러 이상 사용할 경우 

18% 할인이 된다고 한다.)


이곳 제품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미국에 있을 때부터 우연히 알게 되어

계속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이다. 


가격도 저렴한 반면 이벤트 행사가 있거나 새로운 상품이 나오면

공짜로 샘플을 넣어준다거나 제품을 함께 보내주기도 한다. 

그래서 뜻밖에 선물을 받을 때도 있어

기분이 좋다. ㅎ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배송기간이 다소 길다는 것이다. 

지난번에는 주말빼고 일주일 정도 걸리기도 했다. 

이번에는 다행히 일찍 도착한 편, 

6일에 주문했는데 10일에 받았으니 4일만에 도착했다. 


4일정도면 그래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일주일 정도의 배송기간이라면 긴편이라,

그것이 단점이다.  


영어주소 쓰는 법이 궁금할 땐?? 영어주소 쓰는 방법 알아보기


해외인터넷 쇼핑몰 Cosme-de 가입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LIST